[코인 - TRX] BitLeek 트론 무료 증정 이벤트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디오자(@soohyeongk) 입니다.

[코인 - TRX] BitLeek 트론 무료 증정 이벤트 후기입니다.

image.png

후오비로 무사히 출금이 됐습니다.
출금이 완료되기까지 걸린 시간은

약 8시간 이며,

(관리자가 부계정인지 확인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 같습니다.)


후오비에서 타 거래소로 송금하는 시간은 5분 안팎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으아 전 구글 이메일이 한 번 밖에 생성이 안되더군요. 그 뒤엔 보안상으로 전화번호를 블라블라.. 어쨌든 저도 치킨 값 벌었습니다! 감사합니돠.

갓구글에 검색해보시면 메일 생성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긴한데 조금 번거롭기도 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 정보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
자주 봬요~!

잘못된 이벤트로....그래도 고맙습니다.

보팅 및 리스팀 해갑니다 :)

좋은 정보 얻었어요!

저는 아직도 출금전이네요 ㅎㅎ

16시간 지난듯;;

관리자 확인이 필요하다더니.. 관리자 칼퇴했었나 보네요..
저도 찾아뵙겠습니다 : )

후오비에서 인증을 더 해야하는건가요?
수형님은 인증이 어디까지이신지?

저 출금 들어온 계정은 처음 메일 인증만 받았었어요.

그렇군요 ㅎ

기다려보면 되겠죠

나중에 출금되면 저도 인증 할께요 :)

감사합니다~

하하 계정을 더 만들어야 하나요??
트론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이젠 많이 줄어 들었습니다 ㅠㅠ
계정 늘려서 수량좀 늘려 볼까 싶네요 ㅎㅎ

아쉽게도.. 계정 만든다고 무조건 지급해주는 건 아닌 것 같아요 ㅠㅠ
나름 철저한 모니터링을 하는 것 같네요..


저도 오늘 들어온거 확인했어요 :)

감사합니다

고팍스를 이용해서 스달로 변환을!

혹시 어디 거래소 이용하시나요?
고팍스 말고 다른거래소도 있나 싶어서요
있으시면 정보공유 부탁드려요 :)

저는 업비트 이용했어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736.77
ETH 2370.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