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 ETC] 이더리움 클래식 에어드랍 소식

in #kr6 years ago (edited)

etc.png

안녕하세요 @디오자 입니다.

etc chart.png

연일 상승하고 있는 이더리움 클래식.
가장 가능성 있는 이유를 찾아보았습니다.

Callisto Initial Distribution

It was decided to distribute the initial stake of CLO between current ETC holders. We will make a snapshot of ETC blockchain at block 5500000 (approximately 5 March, 2018. This depends on ETC block time and ETC hashrate changes). Then we implement the initial balance of each ETC holder in the Callisto network genesis block, so each ETC owner will receive CLO coins automatically in a 1:1 ratio to the amount of ETC that he had at block 5500000.

간단히 말해 ETC 5,500,000 블록에서 Callisto를 1:1로 에어드랍 한다는 내용입니다.

etc block height.png

현재 블록 수는 5,385,463 이며, 약 3월 5일에 에어드랍이 진행됩니다.

coinomi.png

Support Wallet

에어드랍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리 상단의 지원 가능한 개인 지갑으로 ETC를 전송하여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Thank you for reading!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맞팔했어요!

@soohyeongk님은 이런 정보 어디서 얻으시는 건가요....
정말 매번 새로운 정보들이 쏟아져 나오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제가 모르는 분야들을 한번에 볼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정보글 부탁드려요 :)

구글에서 최대한 많이 검색해보고 검증된 정보만 걸러서 정리하고있어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저야 말로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더클래식 그냥 아무 이유없이 오르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래소에 둔상태는 안되는거죠? 그리고 지금 15일 새벽인데 안 늦은건가요?

3월 5일 에어드랍 전에만 넣어두시면 됩니다! 이클 공식 지갑이나 코이노미 지갑에 넣어두시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현재 저도참여중인
흑백사진 챌린지가 있는데
괜찮으시다면 다음 주자로 지명해도
괜찮을까요..??

제 포스팅에 방문하시어
부담갖지 마시고
결정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
챌린지 참여하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은 @macttr님이 이미 올리셨으니 전 내일 올리면되는 거겠죠?

아 아니구나.. 이어하기 같은게 아니었네요 ㅎㅎ
이해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1.79
ETH 3541.9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