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뮤직] 이적 - 하늘을 달리다 #8soohyeongk (65)in #kr • 8 years ago (edited) 혹시 모를 저작권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내용을 수정합니다. #music
연인을 향한 마음이 느껴지는 너무 좋은
곡이에용~ 고향에서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감사합니다
@baeni-wife 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
첫무대 보고 너무 좋았던 무대
뭔가 시원시원 하더라구요.ㅎ
맞아요 들으면 뭔가 괜히 업되는 시원함이에요 ㅎㅎ
비코도 좀 하늘을 달리자~~~~
비코가 하늘을 날 때가 됐는데 말이죠..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1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 )
화이팅 할게요!
이적의 목소리 참 시원시원합니다
그쵸 언제 들어도 시원하니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