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Day1

in #kr6 years ago (edited)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 동안 하루에 한 장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게시하는 거예요.
그리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돼요.

저는 @macttr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BWC-Day1.jp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
● 매일 7일 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세요.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명하세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세요.

제가 지명하고 싶은 새로운 도전자는 @newiz 님 입니다.

Sort:  

우와 상당히 느낌이 좋네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첫 댓글 기념으로 혹시 지명 안되셨으면 2일차에 지명해드려도 될까요~? ㅎㅎ

에고고 전 이미 해서요 아쉽네요ㅎㅎ

앗 ㅠㅠ 한~ 참 전에 하셨었나보네요 스크롤을 한참내려도 안보이던데..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ㅎㅎ

Congratulations @soohyeong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Upvoted ☝ Have a great day!

thanks! Have a nice day!

맨션 알람이 와서 지금 봤는데 이걸 제가 왜 지금 봤을까요 'ㅁ ';;;;;
죄송해요 ㅠㅠ
진행하겠습니다. ^-^
다른 한 분이 저를 또 지목을 해주셔서 함께 조금은 다른 방식으로 진행을 해볼까해요 ^-^ ㅎㅎㅎ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