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은 거인 이선희 선생님 정말 멋지십니다.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이선희 선생님께 딱 어울리는 별명이네요 작은 거인
항상 감사드립니다 : )

제가 정말 좋아해서 유튜브로 자주 보는 이선희님 이네요 ㅎ
인연은 명곡 이고, 그중에 그대를 만나, 아름다운 강산 등등
무수히 많은 좋은곡을 불러 주셔서 감사히 듣고 있어요.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ㅎ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오 좋은 노래 하나 듣고 자겠네요 !
블로그에 좋은글들이 많아서 팔로워 하고 갑니다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ㅎ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방문 감사드립니다 : )
저도 팔로우 했어요! 앞으로 자주 뵐게요 ㅎㅎ
@funnydony 님도 편안한 밤 보내세요~

크.. 이시간에 듣기 좋은 감성폭팔 노래네요

저도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듣고 자러 가봐야겠네요 ㅎㅎ
원비타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

이선희! 명가수이죠!

말이 필요없으시죠 ㅎㅎ

제일 좋아하는 가수중 한명입니다. 목소리, 성량, 실력까지 정말 최고의 가수중 한명인것 같아요.

최고 인정합니다 ㅎㅎ

예전부터 정말 좋아하던 이선희님의 연인이네요.
참 많이 듣던 곡인데 또 들어도 정말 좋네요 ㅎㅎ
좋은 곡 추천 감사합니다^^

좋게 듣고 가주셔서 뿌듯하네요 ㅎㅎ

제 보팅파워가 다 떨어져서 가이드독 호출로 대신합니다.
제 보팅보다 가치가 더 큽니다.
@감사해

아 전 뭔가 진짜 인연이 있는 줄 알았네요. ^^;
참여 감사합니다.

아고.. 불철주야 고생 많으시네요
여름이 이 친구는 뭐하는 친군지 저도 좀 알아봐야겠네요 ㅎㅎ

배꼽잡는 @soohyeongk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알흠다운 @trueonot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러블리한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저는 이선희씨의 인연을 이선희씨를 포함 단 세명이 있는 곳에서 제 옆에서 직접 들은 적이 있어요. 제가 주선했던 일 때문에 미국에서 있었던 일인데 그에 관해서 글을 써서 최근에 포스팅을 했습니다. 혹시 이선희씨를 좋아하신다면 아마 재밌게 읽으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소개를 드립니다. 두편으로 이어진 연작 이야기입니다.

https://steemit.com/kr/@catiot/4

https://steemit.com/kr/@catiot/4gpefv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