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Wonderful photography

right! it's wonderful

오 저 이노래 좋아해요 오래된 노래인데도 너무 좋네요

언제 들어도 좋은 곡들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윤하가짱입니다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이런건 저작권 어떻게 되나요? 이렇게 노래를 따와도 되는건가요?

저도 잘 몰라서.. 암튼 좋은 노래 소개 감사합니다.

유튜브에서 퍼온건 괜찮다고 봤는데 확실히 알아보고 다시 댓글 드릴게요 ㅎㅎ

저도 퍼오는게 좀 있다 보니.. ^^; 이런건 참 어려운거 같아요~

우클릭해서 동영상URL(단순링크)는 문제가 없는 것 같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84.72
ETH 2650.82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