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rse on-steem] 주어진 시간 60분

in #kr5 years ago (edited)

“교수님 뵈러 가자 다 같이 점심 먹자”
“..??”
.
.
.
.
.
.
.
.
.
.
4학년 지도 학생들과 다 같이 연구실로 직행하였다. 간만에 북적북적한 점심시간이었고 오늘도 커피 한 잔을 마셨다.
3678BEF3-E92B-4171-9540-E5F4603679FF.jpeg

커피 마시기 전에 교수님께서 사진 찍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셨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사진을 찍는 것인데 알아주신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그렇게 다 같이 점심을 먹고 이야기를 나누며 벌써 45분이 지나버렸었다.
그런데 교수님께서 일명 삼촌에게 새로운 지도 학생들을 소개할 겸 다 같이 인사를 나누자고 하여 이름 모를 삼촌과 두 번째 만남의 영상통화를 하였다.

통화하면서 좋은 이야기들을 많이 해주셨다.
💡프로란? 프로는 실수를 줄이 는 것이다.
신규 RN이 되어서 점차 실수를 줄이 는 것으로
실수를 얼마나 줄이느냐에 따라 프로에 가까워진다.
지금 일이 힘들겠지만 다시 한번 더 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일을 하게 된다면 실수는 줄어들 것이다.

어제의 오답이 오늘의 정답이 되듯이 지금 우리는 프로가 되는 과정을 겪는 중이고 RN이 된다면 프로의 입문에 들어온 것이다.

이보다 더 많은 좋은 말씀도 해주셨고 그렇게 시간이 순식간에 흘러버렸다. 다음 수업을 준비하러 강의실로 가야하기 때문에 영상통화를 종료하였다.

비록 잠깐 이었지만 유익했던 시간이었다.
이제 기말고사가 일주일도 남지 않았다. 열심히 하자!!
703BC9AA-420F-471D-B643-623665E20CB8.jpeg

연구동에 나가는 복도 끝엔 오늘도 날씨 맑음이 느껴진다. 앞으로 나의 미래도 맑기를..!

Sort:  

공부하고 있구나~ 정성스런 포스팅 정말 고마워요! 오늘 내게 그런 질문을 했지, 강의실도 4층이고 연구실도 4층인데 힘들지 않느냐고. 내가 가는 곳이 4층이면 너희들이 4층에 있어서이고, 내가 4층에 있어 우리가 더 오붓하게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해. 한 계단 한 계단 오르면서 나는 너희를 생각하고, 너희는 나와의 만남에 설레이고. 진심으로 감사한 시간이지!


우리의 만남은 그토록 내가 기다리고 바라던 바이니, 온 마음을 다해 소중하고 감사함을 표현합니다. 너무나 귀한 이들이므로.

Posted using Partiko iOS

와우..👍🏻 교수님 멋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다음 만나는 날, 우리는 자소서 완성합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시간은 약 다섯시간!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내용이 너무 좋아요 ~~!! 좋은 글 읽고 공부하고 갑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낌없이 주는 나무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후원으로 왔습니다:)

Congratulations @soob!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99.97
ETH 3059.6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