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미여행후기 2탄] 페루 리마힐튼 미라플로레스(Hilton lima Miraflores)

in #kr7 years ago

새삼 느끼는 거지만, 포스팅을 하기 위해 사진 하나하나를 정말 정성껏 찍으시는 것 같아요.
사진도 잘 찍으시지만ㅎㅎ
긴 글이지만 사진이랑 설명이랑 술술 읽어지는 게 역시 블로거의 내공이 느껴져요^^

재밌게 잘 읽었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와아~~ 코피님 엄청난 칭찬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히힛~ 더 힘이나는것 같아용 ㅋㅋ
리마가 해변가 근처 도시여서 그런지~
아침에는 안개가 엄청 껴있더라구요~~
특히 수영장갔을때 안개가 많이 껴서 좀 놀랬어용 ㅋㅋ
오늘 날씨가 맑기는 하지만 좀 쌀쌀한 것 같아요 ㅠ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데~ 감기조심하시긍 좋은 하루보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