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f Son's pick│먹스팀] 요리하는 남자, 첫번째 이야기

in #kr7 years ago (edited)

[손쉪's pick / 고즈넉한 깊은 밤, 어울리는게 뭐 있을까?]


GRILLED MANILA CLAMS WITH LEMON HERB BUTTER

from ESCADA @ MACAU by @sonkijo
(마카오에서 갔었던 포르투갈 식당이었던 'ESCADA'에서 먹어봤던 기억을 더듬으며..)
.
.

Prep Time: 30 mins (only 해감)
Cook Time: 15 mins
Total Time: 45 mins


술 먹은 다음날은 풍미가득 속이 확 풀리는 기분,
술 한 잔과 함께하면 술이 술술 들어가는 바지락 요리.

오이스터에 곁들여 먹는 '미뇨네트 (mignonette)'와 함께해도 좋고,
초딩입맛이라 그런가 개인적으로는 바다향 가득한 것보단 달달달한 풍미가 더 어울려..요

소소한 팁이 있다면, 미림보다는 화이트와인 or 청주가 나을 것 같아요.
레몬이 없다면 완성된 바지락찜에 생라임을 짜서 풍미를 더해줘도 좋지유
(시중에 파는 라임쥬스나 라임즙은 향이 너무 강해서 그닥.. 추천드리고 싶진 않아요)

저는 파슬리 대신 생바질과 고수를 ... "옥께이 최초 공개할게요 저 고수 잘 먹어요"

높지 않은 난이도에 환상적인 비쥬얼을 뽐낼 수 있으니 손님 대접 용으로 허세부리기 좋아요
그럼 전 이만.. 다음에 또 오지는 요리 들고 올게요, 안녕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Sort:  

와우 프로 수준이신인데요?
침 한바가지 흘리다 갑니다ㅎㅎ

한 바가지 씩이나!!ㅎㅎ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요리 잘하시나봐용? 식당에서 사드신줄 ㅎㅎ

요리 하다보니 늘긴 하더라구요!ㅎㅎ

가게 내셔도 댈것 같습니다. ㅋㅋㅋ
맛보고 싶네여.

언젠가 제 가게에 놀러오실 수 있는 날이 오겠죠?ㅋㅋ

스파게티로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을듯 합니다 ^~^;;
저도 요리하면서 포스팅 하고 싶네요

스파게티로도 해서 올려볼게요~!! ㅎㅎ
요리 도전해보세요!!!

또 어떤 오진 요리가 올라올지 기대됩니다ㅎㅎ

자주자주 놀러 오세용~~ㅎㅎ
군침은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우와 ...!! 높지 않은 난이도라고 하기엔..비쥬얼이!! 대단해요!

비쥬얼이 너무 예쁘죠??! :D

앗! 저도 마카오 갔을때 에스까다 다녀왔어요. ^^
괜시리 반갑네요. ㅎㅎ

엇! 그러게요ㅎㅎ 에스까다 또 가고 싶네요^^

와- 비주얼에 감탄하고 갑니다! 정말 수준급이시네요!!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