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f Son's pick #3│먹스팀] 요리하는 남자, 세번째 이야기_#3

in #kr6 years ago (edited)

[손쉪's pick / #3. 조..조또마떼, 리조또 쿠다사이]


GARLIC CREAM RISSOTO WITH CRAB MEAT by @sonkijo

.
.
.

Prep Time: 15 mins
Cook Time: 25 mins
Total Time: 40 mins


리조또(risotto)는
팬에 버터를 두른 뒤 쌀을 볶다 화이트 와인과
육수를 넣고 졸여내는 음식이다.

기호에 따라서 해산물이나 다양한 버섯 종류를 첨가하여 만들 수 있으며 우리나라의 죽보다는 좀 더 단단한 쌀의 맛이 특징이다.
라고 지식백과에 나오네요 헿


정신없고 숙취에 시달린 주말을 보내고 월요일 포스팅은 뭔가 해장하는 느낌이에요

어젯밤, 냉장고를 뒤적뒤적하다가 이런 저런 재료들이 있기에 리조또를 하기로 했습니다

뭔가 바삭하고 무언가.. 음... 한 포인트를 주고 싶었기에
큼지막한 빵 하나를 장발장처럼 어디선가 구해옵니다.

(훔쳤다는 건 아님)

치즈 사이즈만큼을 채굴.. 아니 파내고 속을 채울거에요

빠네 리조또인거죠 하핫

리조또를 하는 동안 소세지 파스타도 같이 하기로 했습니다!
소세지 사정 봐주지 않고 마구마구 꽂았습니다.....

다른 부수적인 레시피는 일반적이기에 사진은 생략하고

소세지 샷 투척!!

월요병 때문에 힘든 오전을 보내며... 포스팅 남깁니다

하악하악

이건 핫 토디(Hot Toddy)라고 하는 따뜻한 칵테일인데, 일년 내내 햇볕이 잘 들지 않는 스코틀랜드에서 추위로부터 긴장된 몸을 풀어주거나
원기 회복이나 감기 예방을 위해 오래전부터 즐겨 마셔오던 칵테일이에요!

모두 힘내시고 감기 조심하시길 ~~~:D

칵테일 포스팅도 슬금슬금 시작할거에요, 기대 부탁드리며..안녕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Sort:  

캬 남자분이 이렇게 요리를 예쁘게 잘하시다니..@.@!!! 멋지십니다 ! 인기많으시겠어요 !!!

ㅎㅎㅎ 다른 것도 잘하는거 많아요 캬캬캬캬캬캬

요리하는 남자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

와하~~ 감탄이 절로 나오네용

저의 애기입맛인 저한테는 너무 맛있을것같에여
저도 한입주세용~

어디사시나요!!! 한 입 떠서 가져다 드립니다~ㅎㅎㅎ

리조또...리조또 너무..맛있어보여요...
점심먹었는데 다시 촐촐해지는.......ㅜ_

제가 취향 저격 했나요??..헿

점점 sonkijo님의 포스팅이 기대됩니다!! > <
이번 요리도 비주얼갑이네요!

그럼 자주자주 놀러오세요!! :D
좋아하는 요리 신청하시면 만들어서 올려도 볼게요!ㅎㅎ

빠네리조또 맛있겠어용^^
가서 막 퍼묵퍼묵 하고싶다며~ㅎㅎㅎ
소세지에 면끼우는거는 저도 언젠가 해먹어보고 싶은데
그 언제가 언제가 될지 ㅎㅎㅎ

그리고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에
@sonkijo님을 추천했어요~

흑백사진 챌린지에 추천 받으면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ㅎㅎ

그냥 사진에 위아랫글 복붙하시고
사진은 본인이 찍어서 흑백처리해서 올리면 되는것 같아서
저도 그렇게 하고있어용~

와 이런 요리를 하시다니!멋지세요!!

헤헷 감사합니다 ~!!

허어.....허어......
저녁시간에 @sonkjo님한테 오면 안될거같아요ㅠㅠ
빠네 리조또라니요!!!@.@
맛있겠습니다ㅠㅠ........짱입니다용! 사진만봐도 맛있는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녁 시간 말고도 언제든지 놀러오세용 :D

소세지에 파스타면이 쏙쏙. ^^
빠네 리조또도 정말 훌륭하네요.
게다가 따뜻한 칵테일도 있다니 (신기~)
뱅쇼처럼 겨울에 몸을 따뜻하게 해줄 수 있나봐요.

네 맞아요!! 뱅쇼같은 거죠!!^^ㅎㅎ

태어나서 한번도 리조또를 만들어본적이 없는 1인인데... 멋져요!

리조또 사실 그렇게 어려운 음식은 아니라... 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456.73
ETH 2990.61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