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d가 싼 똥을 치우며(스파 임대기간 무상 연장 결정!!!)

in #kr6 years ago (edited)

말도많고 탈도 많았던 스팀잇의 하드포크 20

스팀잇이 저절러 놓은 만행에 왜 우리가 나서야 하는지

적지 않은 스파를 임대해 준 나로서는 이번 하드포크 사태를 맘편히 지켜볼수는 없는 상황이었다

대략 5일간의 먹통사태를 겪은 나로서는 이 상황이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암튼 각설하고

지금도 난 보팅 게이지를 보면서 feed의 글들에 보팅을 망설이고 있다

본의 아니게 내일까지는 보팅을 전혀 하지 않아야 나의 스팀파워가 가득차게 되고 그 이후부터 스팀잇 포스팅을 시작해야 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나에게 스파 임대를 받으신 분들의 상황을 도무지 간과할수 없기에 이렇게 참았던 포스팅을 하게 된다

스팀잇의 먹통같은 지난 몇일간은 임대하신 분들에게도 절망적인 상황임에 틀림 없을 것이다

따라서 저에게 임대를 진행해주신 모든 분들의 스파 임대기간을 무상으로 일주일 연장해 드리기로 결정하였다

어렵게 스팀을 모아 임대료를 보내주시던 알타이님의 입금형태 변경도 나의 결정에 큰 영향을 미쳤다

정확한 기간에 대한 공지는 정리되는 대로 다시 말씀드리고자 한다

암튼 기준 임대일에서 일주일을 늦춰서 임대 갱신을 해 드릴테니 참고 하셨으면 한다

자세한 사항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네드땜에 한잔해서 오늘은 정리하기가 너무 힘들다...에효


이 모든 과정들이 스팀잇이 한단계 발전하는 단계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모두들 편안한 저녁 보내시고 내일 부터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즐기시자구요

화이팅 ~~!!!

sonki.gif

Sort:  

ㅎㅎㅎ. 감사합니다.
감사의 뜻으로 스몬 1 pack 지금 보냈습니다. ㅎㅎ
좋은 주말 되십시요!

ㅎㅎ 감사합니다
결과는 그냥 베타카드 가진걸루 만족할 수준이네요^^

아! 결과가... 죄송 ㅎㅎㅎ
sonki님의 따듯한 마음이 스몬에서 대박으로 이어질것 같습니다!!!!
좋은 한주 되십시요!

제가 임대받은 건 아니지만, 이 글을 읽으니 제가 다 흐뭇하네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ly post...m dear friend sonki99

손키님 같은 분이 있어 스팀잇이 빛나네요.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마지막 사진은 언제봐도 장관이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본인 집이면서...

그러니까 말이에요 ~^^
다음 포스팅은 키위님 따라잡기 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비온뒤에 땅이 더 단단해 지겠지요.

오.. 멋지십니다!

크..이런 마음씨..네드 똥 치우기..ㄷㄷ하지만 아직도 다 안치워진거 같은 느낌은..

무상으로 일주일 연장이라니.. 임차인으로서 감사합니다 ㅎ

당연하다 생각합니다^^

대인배 십니다~~~!!
따봉^^

네 ㅎㅎ
즐거운 아르헨. 여행 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52.34
ETH 2332.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