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헌트.. 3위 하다 12시 땡하고 거절 당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에휴 아쉽네요
스팀헌터 너무 까다로운것 같아요
영문 기반이라 외국인들이 보상을 쓸어가는 느낌도 있네요

Sort:  

그러게요.

상호보팅 판단은 앞으로 어찌 판단할지 모르겠습니다.

재미있자고 남긴 댓글이 화근이 되었네요..

스팀헌트에서 앞으로는 상품관련 댓글이 아닌 개인적인 댓글은 조심해야 할듯요.. ㅜ.ㅜ

제가 사례를 보시고..

역 헌팅 안당하시게 댓글은 달지마세요~

누구 떨어뜨리고 싶으면 댓글 하나면 끝나네요..
이건 너무 억지다.. ㅜ.ㅜ

헌트 시스템을 잘 아는 헌터같아요..
상호보팅제재도 오늘 시작 된 것이라네요..

암튼 뭐 헌트는 저랑 연이 아닌가봐요~

프로젝트7 님이 하신게 아니고 누가 제보를 했다는게 더 화가 나네요.. ㅜ.ㅜ 우리 같이 테이스팀이나 해요 ㅜ.ㅜ

제보 헌터가 오늘 헌팅 하신분 같은게 전 더.. ㅋㅋ

저 이제 테이스팀때문에 외식 하면 사진 찍는걸로 ㅋㅋ

제보자가 누군지 알려주셨어요??? 아.. 진짜 궁금..
저도 테이트팀때문에 외식은 오버라고 생각되지만, 이왕 외식할꺼면.. 테이스팀 하는게 1석2조라 생각하고.. 주 1-2회 정도 하면 좋겠다 생각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