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GRAM ICO 사기 주의보 발령

in #kr7 years ago (edited)

금년 최고의 Hot한 ICO인 텔레그램의 GRAM TOKEN 프리세일 일정이 올라와

급하게 참여하려고 크롬에 접속한 순간 주소창 상단에 "안전함"이라는

문구가 뜨지 않길래 뭔가 의심이 들더군요

알고보니 텔레그램 ICO를 빙자한 사기 사이트이더라구요

자칫 잘못했으면 급한 마음에 내 소중한 이더를 공중 분해 할뻔 했네요

현재도 사이트는 버젓이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55.85% 프리세일이 진행되고 있다고 나옵니다 ㅎ

심지어 deposit address까지 친절하게 알려주네요

완전 어이가 없습니다

이더 스캔을 통해 transaction을 검색해 보면 입출 내역은 보이지 않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암튼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정교하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혹시나 관심있는 회원님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정보 공유 차원에서 올려보구요

사이트 주소는 기재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자나깨나 스캠 조심 하세요


Sort: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눈뜨고 코베가는 세상이라..

예 사기가 넘쳐나나요
돌다리도 두드려가며 건너야겠습니다

눈 감으면 코 베가는 세상은 벌써 지났나봐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저런 스캠사이트들이 점점 많아지는듯하네요;;

네 온통 지뢰밭이네요 ㅠ

맞아요 자나깨나 스캠조심!!! 근데 요즘 먼지코인에 꽂혀서 조금 투자했다가 완전 낭패중ㅠㅠ 하락장이라 어쩔수 없다고 위로중입니다ㅋㅋ

저도 먼지코인과 랜딩코인은 자제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14.63
ETH 2664.9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