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좀 가즈아~~!! 라는 의미에서 작은 이벤트 하나

in #kr7 years ago (edited)

비트코인이 8500~9000불 사이에서 껌을 붙여놨는지 지지부진하게 박스권 행보를 보이고 있네요

뭔가 큰 움직임을 바라고 있는데

결코 우리의 수익을 쉽게 허락하지 않는 시장이 되어 버렸네요

전국의 단타꾼들이 불나방처럼 모여 박스권 매매를 하는 형세인데

이제 좀 가즈아라는 의미에서 소소한 이벤트를 해볼까 합니다



그동안 너무 많은 가즈아 짤들이 등장해서 조금 식상한 면도 있지만

댓글을 통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짤을 맞추신 분들중

선착순 세분을 뽑아 포스팅에 풀봇 날려드리겠습니다



미약한 보팅파워지만 침체장에서 이런 소소한 이벤트라도 하면서

침체장을 극복하시자구요


자~~ 시작합니다 댓글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짤의 번호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물론 정답은 저만 알겠죠 ^^ 가즈아~~~!!!


1번 지성

지성.png

2번 최민식

최민식.png

3번 설경구

웃긴것.png

4번 궁예

궁예.png

5번 김연아

김연아.jpg

6번 귀여운 애기

애기.jpg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5번이라 예상합니다! 가장 밝은 표정으로 가즈아를 외치네요^^

아쉽습니다 4등이시네요

2번요 ㅎㅎㅎㅎ

4번궁예ㅋㅋ 가다가말때 저짤진짜웃김ㅋㅋ

6번갑니다^^팔로우하고 갑니다.
종종 뵈어요!

6번이요! ㅋㅋㅋㅋㅋ
전 6번짤 볼때마다 웃긴데 손키님도 저랑 같은 취향이시길! ㅎㅎ

참! 바닐라라떼 당첨되셨어요~
카톡 아이디 알려주심 기프티콘 보내드릴께요^^

앗 감사합니다.... 포스팅에 댓글 드렸습니다^^

5번!!! 당연히 5번이죠!!! 가즈아!!! 아 이뽀 ㅋㅋㅋㅋ

1등 당첨이십니다^^

감솨합니다!!!ㅋㅋ연아로 가즈아아아ㅏ

5번이죠. 퀸의 가즈아~~

킹빗님 2등 당첨요^^

5번요^^기분좋은 미소..

세분 연속으로 당첨이시네요 보팅 가즈아~~^^
포스팅이 없으셔서 보팅이 안되네요 ㅠ

6번!ㅋㅋ 제가 좋아해요 사실

6번 가즈아~~~!!!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596.26
ETH 2701.49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