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예 뻐 ㅇ

ㅋㅋ감사해용 좋은하루되세요

고맙습니다 !

제 가 미 양 마 사 람 입 니 다 .

You have a beautiful photo! Upvoted your post!

Seriously I don't understand, but upvoted your post.
Do it same maybe thanks :)

Thanks^^*

어딘지 몰라도 좋네요~~ ^^

tutprcho님도 산책하기 좋은 장소 올려주세요ㅎㅎㅎ

네~~ 산책을 자주 안해서... 우리 동네 사진 찍어서 올려보죠 ㅋ 주말에도 가즈앗!!! ^^

뚝섬 아닌가요 ㅋㅋㅋㅋ
하늘과 호수가 정말 시원해 보입니다 :)

ㅋㅋㅋ감사해용 뚝섬 아닙니닷ㅋㅋㅋ전 지방에있어용ㅋㅋ

갑자기 생각나는 섬자 아무거나 이야기해 봤어요 :)
구경하고 갈게요 !

어우...하늘도 맑고 정말 상~쾌한 사진이네요 ㅋㅋ

ㅋㅋㅋ제 기분도 상쾌해졌어요^.^

깨끗한 하늘이 넘 좋네요ㅋ 한국인가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팔로우 감사해요!! ㅋㅋ 한국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