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에서 노는 법] 토요일, 학교끝나고 노래방+치르치르 치킨먹방!+싱가폴 피시방

in #kr7 years ago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Bomum.jpg

제가다니는 싱가폴 학교는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수업이 있어서 유일하게 놀 수 있는 시간은 토요일 학교 끝나고 밖에 없습니다. (일요일은 쉬어야함..ㅋ)

2월 말에 기말 시험이 있기 때문에 대략 3주가 남은 이번주 주말이 마지막으로 놀 타이밍.. 이였기 때문에 학교 끝나고 바로 시내로 갔습니다. (무거운 가방을 매고..ㅠ)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Bq0MO.jpg

학교에서 버스타고 대략 30분정도 가면 싱가폴 다운타운 위쪽에 오차드라는 지역이 있어요.

도로 양 옆으로 쇼핑몰들이 왕창 몰려있는데, 영화관도 있고 쇼핑할 수도 있고... 놀 거리가 엄청 많습니다.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BwkW6.jpg

특히 토요일이라 관광객이 붐비는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저 H&M 건물이 오차드 중심에 있어서 약간 랜드마크(?)뻘의 건물인듯 합니다.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BxZey.jpg

CATHAY라는 건물에 있는 한국식 노래방.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BzUAi.jpg

요금은 한국보다 약간 비싼듯 한데, 맨날 저녁 6시 이후에 와서 1시간에 20불씩 내다가 학교 끝나고 바로 갔더니 1시간에 15불이였네요. 2~3명씩 가면은 엔분의 일 하기 괜찮아요.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BByT0.jpg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BCW8q.jpg

노래방은 전반적으로 한국이랑 똑같은 느낌.

한국인을 타겟으로 만들었고 앞에 점원들도 외국인인데 한국말 하는거 보면 완전 한국식으로 가져다 논거 같아요.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BERuq.jpg

1시간 열심히 부르고 나왔는데 날씨가 완전 쨍쨍..

더워 죽겠는데 마침 길거리에 아이스크림 빵을 파시는 분이 계셨어요.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BGvN8.jpg

두리안 아이스크림은 무엇??...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BIa5Q.jpg

큰 아이스크림을 바로 큰 칼로 잘라버리고 빵 사이에 끼워줍니다.

처음보는 관경에 입이 쩍..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BJxlw.jpg

1.2불이면 천원인데 이정도 양에 완전 먹을만 합니다.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BMyTU.jpg

여윽시 목적은 치킨을 먹으러 온거죠.
치르치르 치킨이라고 전 처음들어봤는데 한국에서 건너온 체인이라네요.
한국 사람은 하나도 없고 외국 사람들만 엄청 많았어요.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C65rA.jpg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C4r98.jpg

30분여를 기다린 끝에 나온 치밥치킨
매운 양념치킨에 가운데 볶음밥처럼 되어 있는데 짱 맛있습니다.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C9F5w.jpg

치밥치킨 나온거 거의 다먹어서 배불러하고 있는데 시켰던 후라이드 치킨이 똭...
양이 장난 아님...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CbjnY.jpg

1인1닭이 목표였는데 역시 무리였습니다.
비싼만큼..ㅠ 맛은 한국에서 먹는 치킨보다 맛있는데 배불러서 다 못먹고 싸왔습니다 ㅋㅋ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CekVQ.jpg

밥을 먹고 어짜피 3주동안 공부만(?) 하게 될껀데 제대로 놀자 해서 집 근처에 싱가폴 피시방으로 갔습니다.

이 피시방으로 말할거 같으면 1시간에 2SGD(1600원)의 한국과 비교도 안되는 가격을 자랑하지만
GTX950이 달려있는 괴랄한 피시방입니다. (참고로 게임하는데 바닥에 바퀴벌레 나온적도 있음)

KakaoTalk_Moim_5EHLQYwefIJCSnVFitY1S1Vr1CcXGq.jpg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배그가 하고싶은거...
학교의 중국인 친구랑 랜덤스쿼드로 돌렸는데 중국어로 통역도 해줘서 재밌었습니다 ㅋㅋ

이제 내일부터 시험공부를... ㅠ

Sort:  

헉 얼핏 의자 때문에 피시방이 좋아보였는데 바퀴벌레.. 한국 치킨 집에 외국인들이 많았다는데 제가 왜 뿌듯하죠? ㅎㅎ 아이스크림은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토요일까지 수업이 있는 거면 약간 빡센 편인데 화이팅하세요! 좋은 결과가 있기를 ~ 팔로우할게요 :-)

ㅎㅎ 감사합니다. 저두 맞팔해요~ 재밌는 얘기 올려주세요~

와 참신하네요 . 싱가포르 여행가려고 하는데 좀 물어봐야겠습니다.
저도 주로 여행포스팅을 할 예정인데 구경오세요 팔로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여행 좋아하는지라 열심히 다녀보려 하는 중입니다 ㅋㅋ 맞팔하고 갑니다!!

jjangjjangman 이벤트보팅합니다~~!
앞으로 자주뵈어요^^!
팔로우도 했어요^!

안녕하세요! 보팅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뵙죠 ㅎㅎ~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아이스크림빵은 정말 가격대비 먹을만한 것 같네요 ㅎㅎㅎ
시험공부 힘드실텐데 홧팅하십쇼 ^^

오차드로드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그리고 길거리 아이스크림도...ㅋㅋ
싱가폴 역시 물가가 비싸죠. 그래도 다시 가고픈 싱가폴이에요.
요즘 볼거리가 더 많이 생겼던데...^^;;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76.59
ETH 2464.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