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와 나의 공통점

in #kr6 years ago

알레르기 어택으로 코로 숨을 잘 못쉬면서 두 밤정도를 보냈다. 코로 숨을 쉴 수 있는 상태가 얼마나 감사한지 깨달았다. J가 주말 잘 보냈어? 하는 말에 알레르기 때문에 힘들었다고 했다.

나도 알아. Allergy sucks.
어떻게?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고양이 때문에 난리도 아니었어.
Me too! 나 검사 받았는데 집진드기랑 먼지 알레르기 있어 (고양이 알레르기는 없지만, 고양이에 서식하는 진드기 때문에 고양이와 같이 있으면 재채기 콧물 눈가지러움 종합세트 반응이 일어난다)
Me too! 나도 검사 받았는데 집진드기랑 먼지 알레르기 둘다 있어. 양성반응이 3/5였어.

오홍. 우린 천생연분? 알레르기가 같다니. 2년전에 휴직하자마자 미친듯이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서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해봤다. 집에 가서 검사결과를 찾아보니 난 2/5 양성반응이었다. You win J. ㅋㅋㅋ 별것도 아닌데 뭔가 좋았다. 왜냐하면 난 알레르기 때문에도 있지만 깨끗한 집에서 살고 싶다. 먼지가 쌓인 집에선 살 수 없다! J도 같은 알레르기를 가졌다면 분명히 집을 깨끗히 하고 사는 사람일 것이다.

괜히 신나서 something in common이란 검색어를 구글에 쳐보니 Whitney Houston과 Bobby Brown의 노래가 바로 나왔다. 헐. 이런 노래가 있었다니. 그리고 Whitney와 Bobby...음...이 둘의 관계는 마냥 행복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뭔가 서로 사랑했다고 생각한다. 노래는 신나서 듣기 좋다!

We, we have something in common
Girl (Boy) you mean so much to me it should be plain to see That we... We have something in common
It's the way we feel about each other when we're togeth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