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busters!

in #kr6 years ago (edited)

서로 좋아하는 것처럼 연락을 하다가 상대방이 갑자기 유령처럼 사라져 버리는 현상을 겪는 것을 영어로 I got ghosted라고 한다.

닥터로부터 연락이 안 온지 일주일. 일주일이 지났는데 연락이 안 오면 썩은 쓰레기라고 했다. 저번 주 목요일에 그가 갑자기 영상통화를 걸어왔을 때 그의 모습이 너무 해맑아서 쓰레기라고 생각하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계속 초조하게 기다리기 너무 지쳐서 난 돈을 내고 그를 만난 앱에서 그가 최근에 활동을 한 흔적이 있는지 활동기록을 봤다.

72시간내 활동함.

하아...결혼하고 싶다고? 애를 빨리 가지고 싶다고? 미국에 놀러오라고? 이런 결혼 사기꾼.
생긴건 멀쩡하게 성실하게 생겨서 안 그럴 줄 알았는데 난 또 당하고 말았다. 난 그가 그런 인간인 줄도 모르고 그한테 연락이 오길 기다리며 그와 같이 동경에서 데이트한 장소에 청승맞게 혼자 가보고 그가 예쁘다고 칭찬해 준 옷도 샀다. 정말 무슨 일이 생긴 줄 알고 걱정하고 괜찮냐고 메세지도 보냈었다.

처음 데이트 했을 때 앱에 등록되어 있는 제일 첫번째 사진이 별로라고 여자들한테 연락오길 원하면 첫번째 사진을 지우라고 농담처럼 말했는데 그 사진이 지워져 있었다. 위치는 동경에서 샌앤토니오로 변경되어 있었다.
이런 돌82새끼. 카톡의 내 메세지는 답장하지 않으면서 내 이야기를 듣고 앱에서 못나온 사진을 지우고 다른 여자를 꼬시고 있단 말이지?

이 정도가 되면 정말 사람을 믿을 수가 없다. 이번에는 정말 아니겠지. 그렇게 생각했는데.
데이트했을 때 Trust me I'm a Doc이라는 백설공주의 난쟁이 캐릭터와 문구가 있는 티셔츠를 입었던 놈이.
이 돌82새끼에게 복수하는 법은 하나밖에 없다. 마치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그가 예쁘다고 칭찬한 옷을 입고 정말 예쁘게 활짝 웃고 사진을 찍고 플필 사진으로 올리는 것이다. 사진 속 내 옆에 그보다 멋있는 남자가 있다면 더 좋겠다.

닥터에게서 연락이 안 오기 시작할 때쯤 하정우를 닮은 재일교포 오빠한테서 데이트를 하자고 연락이 왔다.
3개월 전 홍콩 출장을 다녀오고 소개받은 오빠였는데 만났을 때는 만취상태라서 제대로 대화를 할 수 없었지만 내가 집에 갈 때 밖에 비틀거리며 나와서 택시를 잡아 준 상남자였다. 그 후 바로 한국 출장에 가서 정신없이 일하느라 연락을 안하고 있었는데 왠일인지 이제 연락이 왔다. 하정우는 내 스타일이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난 이 오빠와 만나면 그 옷을 입고 같이 사진을 찍자고 해야겠다. 하정우는 남자들이 봐도 객관적으로 멋있으니까.

유령은 퇴치해야된다!!!

Sort:  

혹시나했는데 돌팔이는 역시나였군요 ㅎ.ㅎ
이쁜 프사가 찍히길 바랍니다 ><

정말 안 그럴거 같았는데...

좋은 일이 있기를 바래요
잘 보고있어요 :)

감사합니나 @bombit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