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 DAPP] 크리머가 상상하는 미래의 스캐터/RIDL 토큰 + [크리머 레이팅]

in #kr6 years ago

오늘로 스캐터/RIDL 포스팅 시리즈가 일단락되나요?
관련 소식 전달부터 분석까지 매우 유익하게 잘 보았습니다!
특히 오늘은 스캐터/RIDL 의 위험요소를 정말 잘 정리해주셨네요!

크리머 레이팅 평점이 제가 생각한 RIDL 토큰의 점수와 정말 비슷합니다 ㅎㅎ
현재의 RIDL 토큰에 제 나름대로는 합격점 (70점)을 주기 어려워보였거든요.
평판시스템이 정착되면 파급력이 크겠지만, 아직까지는
'선두주자로 발돋움할 것인가?' 혹은 '금전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가?' 하는 질문에
확신이 서질 않네요.

결국 저는 '50 RIDL 을 받기 위해 1 EOS 를 내고 선착순 5천명에 들 것인가?'라는 의문을
시작으로 RIDL 토큰을 보고 있었는데요.
제 결정에 크리머님의 포스팅이 상당한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넵 스캐터 시리즈는 일단은 종료되고 추후 새로운 소식이 있다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제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셨다니 기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83.59
ETH 3070.4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