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Gourmet #4: Mon Ami Gabi] 라스베가스에서는 2월에도 비키니!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Jan.20.2018


날이 조금 풀리긴 했지만 저처럼 간절히 을 기다리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라스베가스의 땃땃한 햇살을 받으며 저랑 같이 브런치 어떠신가요. :-)

FullSizeRender_6-2.jpg

짠! 라스베가스 스트립의 중심, 벨라지오 호텔 바로 앞에 있는
모나미가비 (몬 아미 가비) 라는 프렌치 레스토랑이에요.
음식도 분위기도 가격까지도 마음에 쏙!

IMG_5668.jpg

라스베가스 하면 뭐니 뭐니 해도 벨라지오 호텔의 분수쇼거든요.
(사진은 벨라지오 호텔 안에서 본 분수쇼의 모습이에요. 저도 살짜쿵 등장 ㅋㅋ)
모나비가비는 맞은편의 파리스 호텔 1층에 있어요.

FullSizeRender_11.jpg

에펠타워가 두둥!!
파리스 호텔 에펠탑에도 레스토랑이 있지만 당연히 가격이 후덜덜-_-

FullSizeRender_10-2.jpg

특히 이렇게 낮에 햇살 받으며 테라스에서 브런치 먹기에는 요기가 참 좋답니다. :)

FullSizeRender_8.jpg

문제는 인기가 엄청 많다는 거......
아참, 오늘 사진은 모두 2월 말 라스베가스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벌써 다들 민소매에 반바지.. 근데 진짜 하나도 안 추움!!

IMG_4205.JPG

전 이 사진 볼 때마다 햇살 좋은 토요일 브런치가 상상돼요.
적당히 여유롭고, 적당히 북적이는, 기분 좋은 식사 :)
폰으로 대충 찍었는데 그 날따라 햇살님이 도와주심 호호홋

2월의 햇살인데도 너무나 화창하죠? :)
라스베가스 스트립에서는 수영복 차림으로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꽤 있는데
2월에도 비키니 가능합니다! 흐흣

FullSizeRender_4.jpg

저흰 운 좋게도 테라스에 딱!!!
예약이 다 차서 안 된다고 했는데 정말 쏘쏘쏘쏘쏘 럭키였어요.ㅋㅋㅋ

IMG_4202.JPG

아쉬웠던 것 하나는 선글라스 챙기는 걸 깜빡했다는 거
진짜 차에 돌아가서 가지고 올까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한여름엔 파라솔을 쳐준다는데... 진짜 눈이 타들어가는 줄;; ㅋㅋㅋㅋㅋ

IMG_4203.JPG

FullSizeRender_13.jpg

보시다시피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 없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
와인도 글라스당 $15~20 선이고 바틀로 시켜도 $50정도면 가능해요.

FullSizeRender_12.jpg

상큼 신선한 브런치 메뉴들!
아는 동생 둘에 햇님군이랑 네 명이서 즐거운 식사 ^-^

FullSizeRender_9.jpg

저는 살몬 샐러드를 시켰는데 쏘쏘~
라스베가스는 사막인 거 아시쥬? 해산물은 기대하면 안돼요.ㅋㅋ
자고로 베가스에서는 꼬기를 먹어야 합니다. :p

햇님군 프라임 스테이크 샌드위치는 진짜.... 대박.........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 한 장을 고대로 빵 사이에 끼워 먹는 느낌!! * ㅁ *
저 질질 흘러내리는 고기를 보라....

FullSizeRender_5.jpg

게다가 풍경까지 이렇게 멋지니 음식도 술도 술술술 들어갈 수 밖에요. ㅋㅋ
이번 주말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브런치 하러 가세요~! ;-)


Sort:  

아싸!!오늘은 일요일!!! 이 아니라 토요일이네요^^
짱짱맨이 지나갑니다

감사합니다! :)

우와~ 상세한 설명과 멋지게 찍은 사진들이 곁들여지니, 마치 가본 것 같은 착각이 드네요ㅎㅎ 라스베가스도 꼭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인데, @songvely님의 이번 포스트를 보니 더 가고 싶어요ㅠ
몬 아미 가비, 기억할게요^^

하핫 감사합니다 ;) 라스베가스 근처에 살면서 들렀던 곳들 중 좋은 곳들 종종 포스팅할게요! 수지님블로그도 놀러갈게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이렇게 여행 다니시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러워요.ㅠ
저는 언제쯤.ㅠ

저도 예전에 다녀온 여행을 돌아보며 일상의 활기를 찾는 중이에요^^ 한동안 집과 직장만 왔다갔다 중이에요 ㅋㅋ

라스베가스 다녀온지.. 10년 됐네요 ㅠㅠㅎㅎ
전 파리스 호텔 묵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
사랑하는 사람과 꼭 다시 가보고 싶어요 :)

10년전의 라스베가스는 어떤 모습이었으려나요- :)
파리스 호텔에 묵으셨다니 왠지 더 반가우실 것 같기도 해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여행은 언제나 행복합니다 ^-^

음식도, 날씨도 퍼펙트합니다.ㅎㅎㅎ
다음 번에 미국 갈때는 서부로 꼭 가볼 수 있길... :)

그쵸!! 그 날 날씨가 정말 대박!! 2월인데도 너무 더워서 겨울옷 입고 갔다가 옷을 새로 다 사서 입었어요 ㅋㅋ
미서부로 의료활동 오시면 한 번 들려보세용 ;) 라스베가스는 보면 볼수록 재미있는 도시인 것 같아요-

우와 부럽네요~~^^ 저도 꼭 가볼겁니다ㅎㅎ

라스베가스는 친구들과의 여행 추천이에요! :) 재미있는 것들이 너무 많거든요^-^

라스베가스는 어렸을때 가봐서 기억이 희미하네요ㅎㅎ 음식 분위기 모든게 완벽하네요

그 날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 화창하고, 따듯하고-
전에는 라스베가스가 좀 답답하기도 했는데 요즘은 다시 그립기도 하네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8
ETH 2320.9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