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쿡스팀] 마지막이길 바라는 네번째 집들이! <초간단 안주 깐풍만두 만들기>

in #kr6 years ago

스팀잇에서 본 요리들 저도 몇 번 해본 적 있어요!
쉽고 간단하고 너무 좋았답니다. ;)
저는 단호박스프 만드는 걸 보았는데 조만간 해보려구요 히힛

Sort:  

엇..... 혹시 그 단호박스프... 저인가요?!ㅋㅋ 조만간 해보시려한다니 뿌듯합니다:) 깐풍만두도 초간단이더라구요! 아 배고프네요 점심은 무얼 먹어야하나 고민되는 시간... 일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생각해보니 맞습니다 ㅋㅋㅋㅋ shimss님이셨던 걸 깜빡 ㅋㅋㅋ 그 때 보고 색깔이 어찌나 예쁘던지 🙈🙉🙈🙉 꼭 만들어봐야지 다짐했거든요. :-) shimss님 덕분에 @wcuisine님도 알게 되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