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inking#2] 지식을 탐하는자, 그리고 지식을 얻기위한 노력!

in #kr6 years ago

오랜만이에요 원파인님!
사피오섹슈얼- 단어 자체로 참 매력적입니다 :)
뭔가 깊이 있는 섹시함이랄까요.

시간과 여유가 없는 상태에서의 사피오 섹슈얼이 되기 위한 노력... 참 어렵네요. 저는 제일 먼저 여행과 독서를 생각했는데 말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틈틈이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고, 글을 읽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다 못해 스팀잇에 있는 글이라도 읽는 것이죠. 저는 엘레베이터를 기다릴 때, 식당에서 줄을 설 때, 버스를 타는 동안 책을 읽어요. 오히려 통으로 시간이 날 때는 다른 일을 해야 할 때가 많아서 말이죠.

한국 사회에서 사피오 섹슈얼로서 살려면 틈새시간을 잘 활용해야 할 것 같다는 결론입니다.^^

Sort:  

오랜만이에요~ 송블리님 ㅎㅎ
송블리님 너무 멋진데요~?
항상 그 마음을 간직하고 계셨고, 시간과 여유가 없음에도 틈틈이 실천하고 있으시니 분명한 사피오섹슈얼입니다 ㅎㅎ
"틈새시간을 잘 활용해야한다"라는.. 좋은 의견!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한수배워 오늘부로 책을 들고다녀볼까 합니다 ㅎ 혹시 어떤장르에 책을 읽으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