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시보고 싶은 글을 모아두는 나만의 방법(feat. 에버노트)

in #kr6 years ago

오오오오오 정말 좋은 팁이네요!! 한동안 사용했던 어플인데 다시 켜봐야겠습니다. 요즘은 굿노트를 많이 쓰고 있거든요. 리스팀을 해두어도 결국 시간이 지나면 찾아보기가 어려운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Sort:  

오 굿노트도 좋지요!! 저도 이거 쓰기 전에 써봤답니다 ㅎㅎ 결국에는 에버노트로 왔지만요. 이제는 노트 프로그램 없으면 못 살정도가 되었답니다. 노트 정리할 때 마다 제 2의 뇌를 만드는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맞아요- 저도 태블릿을 쓰기 시작하면서 대학원 책과 핸드아웃 모두 태블릿에 넣고, 필요한 자료도 노트에 보관해두니 정말 정말 편하더라구요 :) 이런 프로그램들이 없었다면 그 많은 책과 자료들을 어찌 다 갖고 다녔을 지.. 끔찍합니다;;

지금 이 시대에 태어나서 다행입니다 ㅋㅋㅋ 저도 두꺼운 책으로 가방 무거워지는거 질색하거든요. 프로그래머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40.91
ETH 2362.72
USDT 1.00
SBD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