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실시간] 55만원으로 초호화 지중해 크루즈 여행중입니다 (프롤로그, 그리고 크루즈 예약/크루즈여행 팁을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정장과 슬리퍼가 꼭 필요하다니, 생각지도 못한 부분이에요 ;)
연령대가 높다는 것도 신기하네요(하긴 저희 부모님도 크루즈를 즐기십니닼ㅋ)
가격 대비 여러 나라를 여행할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멀미가 좀 심한 편이라 무섭긴 한데.... 멀미약을 많이 준비해서 한 번 도전해 볼게요 ㅋㅋㅋ

Sort:  

수영을 위해 슬리퍼는 필수인 것 같아요! ㅎㅎ
정장은 저희부모님도 언제입냐~이렇게 물어보시는데,
아무래도 저녁식사자리는 좀 차려입고 가시거나,
선내 프로그램 중 파티에 입고가야하는 시간이 있어서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번쯤 뽐내보고, 그런 파티참석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하구요!
저희 부모님도 이가격에 이런 여행이라면,
퇴직후 매년 오고싶다고 하시네요 ㅎㅎ

크루즈여행기 기대하고있을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81.78
ETH 2669.3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