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술한잔 했습니다

in #kr8 years ago

약수역 1분거리에 있는 약수시장에 있습니다.

새벽4시까지, 늦게 까지 하는 술마시기 정말 좋은 가게 입니다! ㅎㅎㅎ

참 !! 다트도 있습니다!!! 다트!!!

KakaoTalk_20180211_223053222.jpg

바나 펍에서 봤던 다트로 ㅋㅋㅋ 놀면서 술마시시기도 가능 하십니다!!ㅋㅋ

KakaoTalk_20180211_223053062.jpg

저는 여기가면 닭발...아니 어딜 가도 닭발??

이 집 닭발 어느 닭발 전문집 부럽지 않게 맛있어요!!!

여기 시그니처 메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KakaoTalk_20180211_223052897.jpg

그리고 낙지 볶음!!!!!

매콤한? 양념을 참 잘하는거 같습니다 ㅎㅎ

다시생각해도, 다트, 닭발, 낚지 ㅋㅋㅋ 무언가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네요 ㅎㅎ

KakaoTalk_20180211_223052698.jpg

Sort:  

닭발은 정말 잘하는데 가야죠!! 이곳은 잘 하는곳인가 봅니다~
닭발에 낙지볶음까지...캬~ 술맛나겠네요! ㅎㅎ

안 매운 음식이 하나 들어가면 딱 좋겠네요 ^^

저도 어제 술한잔 했습니다 ㅋㅋ

소주엔 매운안주가 최고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464.22
ETH 1661.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