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에는 역시 짤방이지말입니닷

in #kr7 years ago

이웃님들 잘 지내셨나요!!


한동안 행복한 호황장을 맘껏 즐기시다가 지난주 거래소 폐쇄 압박 기사 이후로
눈에서 땀나는 주말 보내고 계시진 않나요.
저는 월요일이 다가오는게 무서워요 ;ㅁ;
기자님들이 좀 덜 부지런했으면 좋겠어요... ㅠ_ㅠ

고작 한 달이 지났을 뿐인데 지난 글을 썼을 때와는 달리
씨앗뿌리기 ICO들도 성과를 많이 거뒀고 전례없는 호황장에
남편님 어깨에 뽕도 좀 들어간듯 했던 나날들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저를 비롯하여 단기 하락장을 버티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그동안 모아뒀던 짤을 준비했습니다.
웃으면서 지내다 보면 언제 그랬냐는듯 시장이 회복해 있으리라 믿습니다.
(단기 하락장이겠죠!!!? 어서 단기라고 얘기해주세요!!)


새로운 전설의 탄생


지난 12월엔 개인적으로 안타까운 일이 있었습니다.
바로 리플의 독보적인 상승입니다.;;;
제 짤모음 폴더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던게 리플 놀리는 짤들이었거든요 ㅠ_ㅠ
저의 지난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리플이 300원 남짓하던 지난 12월에 남편이 리플을 샀으면 좋겠다고 조심스럽게 권했는데 저는 리플 놀림짤 국내 최다 보유자임을 자신하며 거절했습니다. 푸핫

리플에 타지 못한 안타까움보다
이제 그 수많은 리또속 짤을 써먹을 수 없음에 마음이 아팠는데요.
제 허전한 마음을 코인신이 아셨는지
매일매일 코인판에 새로운 전설들을 만들어 주고 계시네요.

그리고 저처럼 리플짤이 아쉬웠던 분들의 재작업물


언제나 띵작인 인터스텔라짤


코인러들만큼 시공간을 넘나들고 싶은 사람들도 없겠죠?
간절함이 묻어나는 인터스텔라짤은 눈물없이 보기 힘들어요.
(내 얘기야 ㅠㅠ 죄다 내 얘기 ㅠㅠㅠㅠㅠ)





리도석 장군 후임, 권도석 장군의 등장


리또속이 통하지 않게 되자 코인짤 세력들이 찾은 좋은 먹잇감은 바로 큐텀/권도석 장군입니다.
물론 그마저도 12월을 생각하면 많이 오르긴 했지만요 ㅠ_ㅠ


찰스도 외쳤던 "가즈아ㅏㅏㅏ"


너도 외치고 나도 외치고 찰스도 목놓아 외쳤던 가즈아ㅏㅏ
어서 다시 상승장이 와서 다함께 외쳐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역시 머장은 비트,짤


떡상할때는 혼자 오르고, 내릴땐 동생들 다 끌고 내려가는 머장님 원망짤입니다.


거래소 폐쇄를 놓고 펼쳐진 정치계 짤


이런거 올렸다고 저 잡혀가면 어쩌죠;ㅁ;


이러다 한강가면 안되는데 생각하며 모은 짤


자동 음성지원되는 장첸짤

기타 : 그냥 제 취향대로 모아본 짤


재밌으셨나요!!?



언제나 스팀잇에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은 많이 하는데
회사 다니고, 아가 둘 키우고, 코인계 뉴스만 겨우 챙겨 읽고 나면
체력이 방전되서 '글쓰기'버튼을 누르는게 쉽지 않네요.
+) 스팀잇에서 꾸준히 1일 1포스팅 실천하시는 워킹맘님들 존경합니다.

다음에 또 언제 짬내서 글을 쓰게 될지는 모르지만
그날까지 모두들 존버/장투/HODL하시고 살아서 만나요 ^^

Sort:  

너무 너무 재미있네요... 대박입니다~~!! ^^

감사합니다!!!! 또 열심히 줍줍해서 3탄으로 돌아올게요 +_+
또 어딜 가서 주워야 하나....후...

댓글도 ㅋㅋ 이런 걸 짤이라고 부르는거죠? ^^

역시 존버만이 답인 건가요!

알티포유님, 존버 정신은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줘야할 우리의 뿌리인것입니다.

좀 전에 남표니랑 이걸 보면서,,,, 와,,, 이런거 만드는 사람들은 진짜 뭐냐 대단하다,, 이럼서 봤어요 ㅎㅎㅎ개미와 베짱이 보는데 눈에서 물이.... ㅎㅎㅎ

세상은 왜 저에게 개미처럼 살아야 한다고 알려줬던걸까요 ㅎㅎㅎ
알고보면 걔네 다 베짱이였던거 같아요!

자기들이 베짱이처럼 살기위해 개미가 필요했으니까 그런거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 봅니다 ^^

너무 재밌네요 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하도 우껴서 잠이 확 깼네요
ㅋㅋㅋㅋ

반님, 늦은시간까지 주무시지 않고!! ㅎㅎ
자주 찾아갈게요 +_+

믿고고는 송맘님!!! 짱웃겨요!!!ㅋㅋ

ㅎㅎㅎㅎ 오늘을 위해 5개월간 짤을 모았습니다.

짤 엄청 많으시네요 ㅋㅋㅋㅋ
짤부자 송맘님 ㅎㅎㅎㅎㅎ
코인별로 한강다리 나뉘는 짤 너무 웃깁니다 ㅋㅋㅋㅋㅋ
(혹시 Song 님 맞으신가요..?)

네네 +_+!!! 카톡방에서 자주 뵙는 인조이님이네요!!!

믿고보는 송맘님짤 ㅋㅋㅋㅋ 밀린숙제를 한 느낌인데요 ㅋㅋ

3탄을 준비하기 위해 오늘도 부지런히 짤줍줍 해야겠어요.
또 어떤 명작들이 탄생할지 코인판은 언제나 흥미진진하네요.

이정도면 대방출

사장님이 미쳤어요, 짤창고 대방출 입니다!!
역시 신년에는 대방출이죠!!!!!!
비트가 이제 그만 쉬고 투더 문 해야할텐데요 ㅎㅎ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90.65
ETH 2409.6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