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7일차 + 어깨치료songjechan (58)in #kr • 8 years ago (edited) 점점 몸무게가 줄고 몸이 가벼워 지는걸 즐기는중. 아침엔 가볍게 산책 , 저녁엔 호야와 40분 정도 런닝을하니 몸이 꽤 상쾌 해졌지만.... 가볍게 감기가 왔다. 반바지를 입고뛰었더니...🤦🏻♂️ 오늘 저녁부터 악기연주를 시작했다. 가볍게 손풀기 !! 많이 좋아진 어깨의 반응은 나쁘진 않았지만 100프로 컨디션은 아닌듯하다. #kr-life #jjangjjangman #kr-overseas #kr-daily #partiko
손풀기 다시 시작하셨군요. ^^ 너무 무리하지 않으시기를.
근데..지금 파리 날씨에 반바지는 무리 아닐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