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그림(songgream)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처음은 항상 어렵네요.

첫 만남, 첫 출근, 첫 포스팅......

어떤 말로 시작해야 할 지 몰라 가입한 지 한 달이 다 되어가는 시점에 첫 포스팅을 합니다!

저는 그림그리기, 여행떠나기, 공상하기, 정리하기를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그림 그리기는 저로 하여금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작업입니다.

IMG_E8459.JPG

  1. 그림을 그림으로서 그림을 그릴 수 있고,
  2. 여행의 감흥을 그림으로 그릴 수 있고,
  3. 말도 안 되는 상상을 그림으로 그릴 수 있고,
  4. 매일 끄적인 그림들을 스캔하여 날짜별, 주제별로 정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올리게 될 저의 그림들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바쁜 하루 중 잠시 피식 웃으며 쉬어갈 수 있는 휴식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Sort:  

반갑습니다. 맞팔,보팅하며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만들어가요~

고맙습니다 :)
소통 기대되네요!

Loadin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오오, 초보인 저에게는 꿀팁이네요! ㅎㅎ 자주 뵈어요!

반가워요 ㅎㅎ 팔로하고 보팅했습니다 ㅎㅎ 자주 소통해요^^

고맙습니다! 열심히 배워볼게요^^

휴식같은 스팀잇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재밌게 해볼게요! ^^

스팀잇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songgream님!! ^-^/
첫 사진에서부터 풍겨지는 포스가 어마어마한 '금손'같으세요!! ㅎㅎㅎ
한 달 정도 둘러보신거라고 하면 아시겠지만, 스팀잇 내에서 많은 '금손'분들이 활동도 하고 계서서 금방 친해지시고 적응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 ㅎㅎㅎ
그리고 혹시 그림 포스팅 하실 때는 #kr-art태그 사용해주시면 더 좋구요 ㅎㅎㅎ
그럼 좋은 그림, 글 많이 부탁드리고, 스팀잇 생활도 즐겁게 하시길 기원합니다.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올림ㅡ

kr-art 기억해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 @songgream님 땅콩버터입니다.

그림 그리기가 송그림님의 모토시군요 ㅎㅎ
어떤 이야기가 그림으로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뉴비시라면 # 스팀잇이란 정글에서 뉴비가 살아남고 폭풍 성장하는 4가지 방법 을 읽어보세요 제 경험에서 나온 스팀잇 생존기입니다 ㅎㅎ

그리고 # [제 4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서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와 SBD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까 꼭 참여해보세요 : )

오오, 네. 도움이 되는 포스팅 읽고 피와 살로 만들게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60535.47
ETH 2656.2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