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숨 제대로 못 쉬면 정말 고통스럽죠. 저는 운동할 때 잠시 숨을 제대로 쉬지 못한 적이 있는데 정신적으로도 너무 힘들더군요.

집중도안되고.. 계속 신경쓰여서 뭘 제대로 못하겠더라구요.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닿

큰고생 하셨군요
기흉은 군대도 못간다 들었습니다ㅠ

네.. 1번은 괜찮은데 2번수술하면 4급판정받더라구요

고생 많이 하셧겠네요
이 글을 보니 기흉은 아니지만 어렷을적에 폐렴에 걸려 고생했던게 생각나네요 정말 건강이 최고입니다.

건강보다 중요한건 없죠 ㅎㅎ 항상느낍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즐기구있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고생하셨네요.. 글은 너무 웃긴데 웃프네요 ㅋㅋ

기흉 많이 들어는 봤는데.. 무섭네요.
자세를 항상 바로해야할 것 같아요. 지금은 괜찮으신거죠?^^

아직까지는 다행히 멀쩡합니다 ㅋㅋ

건강이 최고에영.근데 송아님 대문 디기 이쁘당

inhigh님이 만들어주심ㅎㅎㅎ

몽환적임 나 풀보팅 0.20이당~쩔지~

엥 줄었넹 암튼 진짜지~~~!!!하하 배박사님이 아껴쓰라했는뎅 벌써 오십퍼쓴듯

ㅂㅌ.png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됭 지금부터 아끼구 글묻힌분 드려야됭 저기서 두개만하껭

지금은 잘 관리하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호흡기 기관지쪽이 한 번 문제가 생기면 저도 2번이나 축농증 관련해서 수술을 해서 정말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

네 ㅎㅎ 아직까진 괜찮네요 많이 조심하는 성격이라 무리갈만한건 왠만하면 안해서..

안녕하세요! 뭐 됐다(ㅈ..) 인상적입니다👍🏻꺄아아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1.94
ETH 2763.3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