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라진 기억과 찾지 않는 기억

in #kr6 years ago (edited)

난 한 부분때문에 전체를 사랑하는 편이야. 가령, 시작 부분의 "뻬이비 유~ 나의 사랑 그대" 이 부분 때문에 '처음부터 너와 나'(볼빨간사춘기)를 듣고 "넌 항상 그래 이기적인 새끼" 이 나레이션 들을려고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빅뱅)를 들어.

마치 brave sound를 듣기위해 용감한 형제들 노래를 듣는셈이군요?!ㅋㅋ
ㅆㅏㅇㅣㅇㅜㅓㄹㄷㅡ갬성ㄷㄷ

Sort:  

아니? 브레이브 사운드 듣기 싫어서 약 15초부터 듣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고 그 기계음도 은근 중독성이..

제왑퓌

이것처럼ㅋㅋㅋ 저 싸이월드 개 빠돌이 였는데~ 스팀잇도 글에 노래 넣을 수 있으면 어떨까요! 그 사람이 안 눌러도 자동으로 재생되는 노래 ! 월요일인데 기운 차리세요~ 언제나 붕붕님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진짜임) ㅎㅗㅏㅇㅣㅌㅣㅇ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6.74
ETH 2581.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