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 완전 미니 노래방이네요
좋은정보 알아갑니다.

꿀정보 감사합니다!!!

오! 꿀팁이네요!!!! 새로 알았어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이렇게 하면 멀티테스킹하면서도 노래들을수있는거예요?

음..무슨뜻인지모르겠어요..

음 그니까 노래창틀어놓고 다른활동해도돼는지요 예를들면검색 그래도 노래가나오는지요

네 컴퓨터로는 가능해요

이런 방법도 있었군요..
저희 장인어른께서 좋아하시겠네요. 요새 섹소폰연주에 푹~ 빠져계시거든요 ㅎㅎ

연주하고싶으신 노래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옛날노래는 많이없는거같은..ㅠ

저도 요즘은 에브리싱 앱을 주로 사용합니다. ㅎ
이거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랑 연결하면 바로 노래방 되더라구요~ ㅋㅋ
노래 고고~ ㅋㅋ

요즘엔 이런게많아서 좋더라구요ㅎㅎ 노래부르러가즈앗~~

오호 꽁짜입니까?

계란판 방음벽 붙이고 마음껏 노래하고 싶네요 ㅎㅎ

꽁짜입니닷ㅎㅎㅎ

오!! MR을 모아놓은 사이트는 처음 알았습니다. 감사해용~~ 굿이네용

신곡도 꾸준히 올라오더라구요 ㅋㅋ

오 저는 에브리싱이라는 어플 이용했었는데 이것도 꿀팁이네요!

유튜브로도 틀수있어서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17.60
ETH 2672.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