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차이, 제가 한번 느껴보겠습니다. (feat. 타코야끼)

in #kr7 years ago

[중립적인 사이다충의 입장에서 쓴 글입니다.]

(코카콜라보다 펩시를 선호하긴합니다)

타코야끼 11알과 함께 펩시,코카를 마시며 비교해봤습니다.

흔히들 말하는 펩시와 코카의 차이는,

펩시 : 코카콜라보다 단맛이 강하다. 코카콜라보다 탄산이 더 약하다.

코카 : 펩시콜라보다 단맛이 덜하다. 펩시콜라보다 탄산이 더 강하다.

단맛은 개인차가있을거같은데.. 저는 펩시가 더 달다고 느껴졌습니다.

탄산이 더 약해서(?) 단맛이 더 잘 느껴지는거같기도하네요.

탄산은 확실히 느껴집니다.

한모금 벌컥벌컥 마실때, 포만감에서 코카콜라가 확실한 우위를 점합니다.

펩시는 두 캔도 마실수있을거같은데.. 코카는 배불러서 못 마실거같네요ㅋㅋㅋ

그리고, 혹시나 해서 영양정보를 찾아봤습니다.

스포츠에서 흔히들 비교하는 스탯상으로, 펩시의 단맛 스탯이 더 좋네요.

코카콜라는 나트륨8mg 당류27g . 펩시콜라는 나트륨5mg 당류28g 입니다.

앞으로는 코카보다 펩시를 먹도록 하겠습니다 ^^펩시만세

https://steemit.com/kr/@songa0906/300-7

(팔로우300기념 스팀달러 이벤트하고있습니다. 참여하러오세요~)

Sort:  

재밌는 후기네요ㅋㅋㅋㅋ
저도 펩시도 나쁘지 않은데..어른들은 오직 코크더라구요!

궁금한 내용이였는데 재밌네요 ㅎㅎ :)
정보 감사합니당!

흥미로운 포스팅이네요~!!

코카콜라 >>>>>>>>>>>> 넘사벽 >>>>>>>>>>>>>>>>>펩시

펩시황제 >>>>>>>>>>>>>>> 코카콜라(내시)

데이터로 비교를 해보니 바로 비교가 되군요.
하지만 저는 쏘는 맛이 코카콜라가 더 좋아서 코카콜라를 더 상급으로 치고싶네요^^

펩시에 길들여져서 펩시가 좋은데
어른들은 아직 코크를 좋아하신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갑자기 펩시맨이...기억이 나네요
hqdefault.jpg

허;; 광고를 저렇게했으면.. 저라도 코카콜라먹었을듯요ㅋㅋㅋㅋ

전 펩시맨 열쇠고리도 있네요ㅎ

저에게는 콜라보다 타코야끼가 눈에 들어오네요...ㅎㅎ 저는 그래도 코카콜라가 좋아용ㅎ

ㅋㅋㅋ여자친구가 콜라 사와달라해서 펩시 사갔다가 코카 먹고 싶다고 혼났던 기억이 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

그건 여자친구분이 잘못하신겁니다 펩시는 옳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입에 넣으면 탄산이 싹 사라지는 느낌이 드는 펩시가 싫다고 , 단맛이 너무 세다고 해도 주변친구들은 믿어주질 않더군요 ㅠㅠ
확실한 차이가 있는데도 말이죠

저도 첨에는 뭔차이가있나 라고생각했는데 몇번먹다보니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정작 비교해볼 생각은 못해봤는데.ㅎ
재미있게 발 보고 갑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