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손으로 대문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부제 : 똥송합니다?똥손합니다.)

in #kr7 years ago

888.png

노트북사고 깔아놨던 포토샵이 썪어만 가길래

한번 써야겠구나 싶어서 대문 만들기에 도전해봤습니다.

직접 그림그리는건 똥손인 저로썬 불가능하고..

444.png

배경사진에 글자를 넣어서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테둘.png

포토샵배운것중 유일하게 기억나는

글자 테두리 바꾸는걸 이용하여 이름을 넣어봤습니다.

포토샵에서 글자테두리는 레이어를 클릭하고

하단에 fx를 누른후 선에 들어가면 바꿀수있습니다.

.

.

.

.

.

.

.

.

.

.

허접.png

제가 만들었지만 참... 허졉하게 그지없습니다 ㅠㅠ

그래서 그림판으로 다시 만들어봤습니다.

대문.png

저도 이제 대문이 생겼습니다 ^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래가 되는 그날을 위하여.. 모두 치얼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 사진 픽사베이에서 저도 봤었는데
사진이 이뻐서
추운 겨울에 딱 좋네요!

바탕화면으로도 쓰고있습니다ㅋㅋ

ㅋㅋㅋㅋ 귀여운데요? 저도 포토샵 썩혀만 두고 있어서... 괜스레 한 번 써봐야할 것 같기도하고...아무튼 고래로 가즈아!!

포토샵은 너무어렵던..ㅜ 다같이 가즈아~~~

충분히 멋진걸요?
송아님의 대문을 곧 @artshop을 통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아이고 아닙니다...ㄲㅋㅋ 기대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아니... 저게 어떻게 똥손이라고 ㅠㅠ 부럽습니다 ㅠㅍ 이쁘면서도 번잡하지 않네요

똥송똥송합니다ㅜㅋㅋㅋ

좋은데요?? 저도 한번 포토샵 설치하고 만들어봐야겠네요 ㅎㅎ

포토샵으로 몇개만져볼려고했는데.. 기억나는것도없고 어렵더라구요....ㅋㅋ

멋지네욥!!!
제 블로그도 한번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림판작품 졸귀탱 ^오^

역시 그림판이 편하고 좋네요 ^오^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짱짱맨 파이팅!

괜찮은데요?

정말 괜..찮나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16.28
ETH 2315.4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