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과 관련된 몇가지 상식들 ( 공짜 치킨 이벤트 참여하고 가세요~)

in #kr6 years ago

https://steemit.com/kr/@songa0906/100

팔로우 100 기념 치킨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팔로우 200 이벤트도 할예정이니 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ㅎㅎ

오늘은 치킨과 관련된 몇가지 상식들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우선 치킨의 유래는 옛날 흑인노예들의 생활로부터 시작됬다고해요.

주인들이 먹고남은 머리,다리,날개 등을 뼈까지 씹어먹을수있게

기름에 바싹튀겨먹은게 치킨의 기원이라고합니다.

치킨에 가장 많이 쓰이는 무게는 어느정도 일까요?

보통 8호닭에서 13호닭 사이를 사용하는데

가장 좋은것은 10호닭. 사람으로치면 20~30대이며

가장 활동적이고 육질이 맛있으며, 무게는 950g~1050g 정도라고 합니다.

보통 치킨은 맥주와 많이 즐겨드시는데요,

치킨과 가장 어울리는 술은 당연히 맥주겠죠?

아닙니다.

치킨과 가장 어울리는 술은 와인이라고합니다.

와인의 알칼리 성분이 체네 산성 성분을 중화시켜주기때문에,

산성인 치킨과 환상의 조합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래도 치킨엔 역시 맥주죠ㅋㅋ^^ 조합이 어쩌든 전 맥주먹겠습니다

냉동닭과 냉장닭의 차이는 어떻게 구별할까요?

브라질산은 냉동이고 국산은 냉장일까요?

닭의 뼈를 보면 알수있다고합니다.

반드시 그런것은 아니지만, 냉동닭의 경우 조리후에도 닭의뼈가 검은색인 경우가 많았다고하네요.

(닭의 종류와 조리 법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치킨을 많이먹을땐 일주일에 4번도 먹는데 이런사실들은 포스팅하면서 처음알게됬네요 ㅋㅋ

아무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치킨을 일주일에 4번이나 드신다니 ㄷㄷ 엄청난 치사랑이시네요 ㅋㅋㅋ

뱃살때문에 요즘은 사랑이 좀 식어가고있어요 ㅋㅋ

으악!!!! 이시간에....치킨....먹...고...싶네용..ㅠㅠㅠㅠㅠㅠ
시킬까...말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킨은 언제먹어도 무죄입니다^^

ㅎㅏ,,치킨시켜야겠다 ,,ㅋㅋㅋㅋ

치킨 가즈아~~~

아잌 밤엔느 먹스팀주의 해야겠어용 ㅋㅋㅋ 보자마자 배가 급고파져가지고 ...ㅠ_ㅠ 야식땡기네영 이벤트 참여못했는데 뒤늦게나마 팔로워 100 너무나도 축하드립니당! 하아..치맥가야겠당....

밤에먹으면 두배로 꿀맛ㅎㅎㅎ 감사합니다

으아 치킨 보니 너무 먹고 싶어요~
배고파서 잠을 잘 수가 없겠군요.

배고플때먹으면 두배로꿀맛입니다

항 치킨..치소하고싶습니다ㅠㅠ 치킨에 와인이라.. 와인맛을모르는저는.. 와인은 멀리하겠습니닥ㅋㅋ

저도 와인은... 영 내키지가 않네요 ㅋㅋ

치킨.... 맛나겠군요 ㅎㅎㅎ

꿀맛이죠 ㅎㅎㅎ

치맥은 항상 진리인거 같습니다... ^^ 아 배가 고파지네요

언제나 진리죠ㅋㅋ

아니 치킨을 그렇게 많이 먹었는 데 ㅋㅋㅋㅋ모르고 있던 사실들!!

저도 먹기만했지 처음알게된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001.44
ETH 3479.9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