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데이터주의] 가끔씩은 스팀잇을 여행 사진첩으로도 활용해야겠다.
스마트폰 용량이 차서 사진을 정리하다가 문뜩 스팀잇이 생각났다.
지울수없고 한번새기면 영원히 남는다.
장점이자 단점. 인물사진은 올리기 꺼림직하지만...
풍경사진 저장하는데는 최고의 장점아닌가!
그냥 지우긴 아까운 사진들을 종종 올려야겠다.
https://steemit.com/kr/@songa0906/300-7
(스팀달러이벤트하고있습니다 참여하러오세요~)
스위스 융플라워
호주 뉴질랜드
영화 호빗 세트장
오페라하우스
알파카
캥거루
프랑스
루브르박물관 모나리자
에펠탑
먹고싶다
에펠탑 전망
에펠탑 야경
캐나다
이탈리아
베네치아
콜로세움
내부
트레비분수


































와우 이정도..시면 전문 여행가 아니신가요?
패키지로 많이간거라 아직은 초짜랍니다 ㅋㅋ..
멋지네요 좋은 방법이네요
저도 따라해 봐야겠네요 ^~^
나중에 한번씩 다시보면 좋을거같더라구요 ㅎㅎ
사진을 절대.잊어버리지 않는 방법이네요 ㅋ
공짜로쓰는 영구사진첩이죠 ㅋㅋ
그런데..어마어마하게 여행을 다니셨군요!
어렸을때부터 매년 여행가다보니 계속가게되더라구요 ㅋㅋ
전부 다녀오신거에요?ㅎㅎ엄청 부럽습니다!!
특히 스위스와 나이아가라 폭포!!
사진보니 보트와 헬기 타고 보신건가요?ㅎㅎ평생 못잊을 추억일 것 같아요!!
유람선과 헬기입니다 ㅎㅎ 눈으로직접보니 엄청나더라구요 상상이상으로 크던 ㅋㅋ
우와~ 모두 직찍사인가요? 사진 잘 찍으시네요!
저는 인물사진(제 사진) 올렸는데;; 안지워진다는 점을 생각해보니 삭제해야 하나 급고민입니다ㅠ
저같은똥손이 찍어도 이쁘게나오더라구요 ㅋㅋ 필터도있고...
큰 문제가 있진않겠지만 그래도 전 영..꺼림직해서 왠만하면 안올리려고해요
좋네요! 저도 인물사진은 안 올리지만 아까운 풍경사진은 올려 보관하면.. 캬~~
블록체인의 위대함을 새삼 느낍니다 ㅋㅋ
와.. 장난아니네요. 어디가 제일 좋은 여행지라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음.. 저는 관광보단 휴양? 을 좋아하는편이라 호주랑 싱가폴이 편하고 좋았어요 힐링하러 온다랄까?
저도 호주가 정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 싱가폴은 안가봤는데 힐링하러 가야겠네요 ㅎㅎ
알파카 머리좀잘라야겠네여 :)
나이아가라랑 헬기에서 찍으신사진 너무이쁘요!
저 알파카 털로만든 무스탕이 그렇게 사고싶었는데 겁나 비싸더라구요.. 상상이상으로ㅋㅋ;
나이아가라는 보는데 와..소리가 절루나던..
풀어 놓으실 여행기들이 참 많으실 것 같아요ㅋㅋㅋㅋ
반가운 호주 뉴질랜드 사진들이 눈에 더 들어옵니다 :)
앞으로는 다녀오면 재깍재깍 써보려구요 ㅋㅋ 지나간것들은 쓰려고하니 힘들더라구요
이야 굉장한 사진들이네요 국가별로 하나씩 정리하셔도 될듯한 이런 여행 사진을 보면 좋아요 양화 촬영지들에 특히 눈이 더 가네요
판타지 영화 촬영지들이라 겁나 이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