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은 가격에있어서 큰 변곡점에 와있다 ? 간단히 보는 비트코인의 행보 예상.

in #kr7 years ago (edited)

300팔로우 기념 스팀달러이벤트 하고있습니다 참여하러오세요~
https://steemit.com/kr/@songa0906/300-7

오랫만에 비트코인 차트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비트코인의 4시간봉 차트인데요.

위아래로 횡보하면서 삼각수렴하며 원기옥을 모으는 모습입니다.

비트코인의 일봉 차트입니다.

마찬가지로 횡보하면서 삼각수렴하며 원기옥을 모으고 있고

단기이평선(노란선)과 장기이평선(빨간선)의 폭이 점점가까워져,

데드크로스를 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 데드크로스 : 단기이평선(노란선)이 장기이평선(빨간선) 위에있다가
    ------------------아래로 뚫고 내려가는 상황
    ( 주로, 하락을 암시. 예외도 존재)

마지막으로, 사진의 퍼런 그림자는 일목균형표라는 지표인데요.

저 지표를 하방으로 이탈하게되면 보통 저항대가 되는 모습을,

상방에있을때는 지지대가 되는 모습을 종종보여주는 지표입니다.

이 역시 데드크로스와 같이 하방이탈할것인지

아니면 지지받고 상방으로 유지할것인지 지켜봐야할거같습니다.
.

비트코인은 현재 가격에 있어서,
큰 변곡점에 있는 위치라고 생각됩니다.

떨어진다면 큰 추락을,
올라간다면 다시 한번 비상을 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 사합니다 ㅎㅎ

차트 삼각모양의 끝에 이르면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른쪽 위로 슝슝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과연 하방으로갈지 상방으로 갈지.. 기대가됩니다 ㅋㅋ

방향은 예측이 안되네여

아직까진 특별한 시그널은 없네요

내려갔다가 올라가는 그림도 재밌겠네요^^

하방으로 간다면 쉽게올라오진 못할거같네요

정말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나중에 시간이 되시면 스팀달러와 스팀은 어떻게 될지도 알려주세요~~
좋은글 재미 있게 보고 갑니당~^^

특이점이 발견되면 한번 해보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감사해요 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78.11
ETH 2509.6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