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나눔합니다~ 숫자적고가세요~ 정답자발표!

in #kr6 years ago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나눔이벤트의 문제는
제 몸무게를 맞춰주시는거였는데요, 정답을 공개하겠습니다.

제 몸무게는 바로~

69.8kg이었습니다. ㅎㅎ

당첨자는 가장 가까운 답을적어주신 @cine님입니다. 축하드립니다^ㅡ^

댓글로 이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내일이나 모레중으로 보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69했는데~간발의 차이네요^^

아쉽네요 ㅋㅋ 다음번엔 당첨되시길!

오 ㅎㅎㅎ 날씬하시군요 ㅎㅎ

키가 큰편은 아니라.. 생각보다 날씬하진않습니다..ㅋㅋㅋ

이럴수가. 저는 절.대. 할 수 없는 이벤트를 하셨었네요. ^^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전 살빼도 이 이벤트는 열지 못할것 같아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두자리맞추기로하시죵

당첨되신분 축하드립니다 ^^

아쉬워라 ㅜㅜ 67.5였는데

당첨되신 분 축하드려요!

당첨이라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스티밋하시는분들은 스팀챗 많이 쓰시니깐
오른쪽 상단에 메뉴 눌러서 스팀챗 나중에 한번 써보세요~

아 스팀챗을 깜빡하고있었네요 다음부턴써봐야겠습니다ㅋㅋ
기프티콘은 방금 보내드렸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으앜 송아님 이벤트를 왜 못봤... ㅠ ㅠ
당첨되신 분 축하드립니다아~~ ㅎㅎ

와우... 생각보다 적게나가시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