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 Storm Play 로 돈을 벌었다.

in #kr6 years ago

드디어 바이킹스 성 10렙을 찍었다.
힘들었지만, 드디어 해냈다. 크...
이 재미도 없는 게임을 왜 했냐고?

"Storm Play" 앱을 설치하고 그 앱에서 추천해주는 게임을 설치한 다음 지정된 목표를 달성하면 "Storm 코인" 을 주기 때문이다.

물론 게임 같은것 하지 않고 30분 마다 주는 500 포인트를 모아서 교환해도 되지만, 최소 출금 코인이 180,000 포인트. 그러니 500씩 모아서 언제 출금 하겠나...

그래서 추천해주는 게임을 싹 다 해버렸다.


아... 저 포인트 모은다고 정말 힘들었다. 공짜로 주는 포인트라서 그런지 게임 목표 달성하기가 대부분 쉽지 않았다.

하지만, 강철같은 의지로 꾸역 꾸역 게임을 다 클리어한 결과...


234.71 Storm. 한화로 16,569원 벌었다.
게임하느라 들인 시간에 비하면 정말 별것 아닌 돈이지만, 게임해서 번돈 치곤... 뭐, 괜찮은 듯...


하지만, 아쉽게도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지, 설치할수 있는 게임이 몇개 되지 않는다. 마지막남은 게임은 지역제한에 걸려 설치가 되지 않으니 그냥 그림의 떡...

기다리다 보면 가끔 하나씩 생기곤하니,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기다려 봐야 겠다.

Sort:  

지속적으로 할만한 게임이야?

ㄴㄴ... 약탈형 자원따먹기 게임을 좋아한다면 몰라도, 오래 할만한 게임은 아님. 그냥 흔한 양산형 땅따먹기 게임.

나의 시간을 스톰과 바꾸는거구나

나도 하는 데, 정말 게임 레벨 바로 앞에서 못깨져.ㅜㅜ

아... 이걸 하면서 다시 한번 느낀거지만, 정말 남의 돈 먹기가 쉽지 않구나아... ㅠㅠ

오 한번해봐야겠어요 ㅎㅎ
https://steemit.com/kr/@goldmountain94/aelf-coin-hand-mining
여기오셔서 엘프 에어드랍도 참여하세요!

Hello! Good article! I'm interested in the them of ICO and crypto-currency, I'll subscribe to your channel. I hope you will also like my content and reviews of the most profitable bounties and ICO, subscribe to me @toni.crypto
There will be a lot of interesting!

몇시간 걸렸어??

바이킹스는 거점 10렙 만드는데 12일 정도 걸렸음. 주변 도움 없이 순수하게 자체 생산 자원으로만...
스톰 플레이에서 제시하는 달성 목표들이 대부분 완료하는데 대충 2주 정도 걸림.

5개 다하려면 거의 2달걸린거라고 보면되??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그냥 에어드랍 무료 하나 하는게 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747.11
ETH 2323.3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