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을 대하는 마음가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somt 에요 ~~
월요일이라 그런지 지하철에 사람이 꽉~차네요

확실히 일요일에는 수익이 높게 나오질 않네요
적지만 수익 인증!
KakaoTalk_20171127_090836680.jpg

오늘은 6주정도 마케팅을 해오면서 느낀 점을 적어볼까해요

제휴마케팅. 겉보기에 너무 쉬워보였어요.
주위에서도 그렇게 하니까. 나도 그들처럼 쉽게 될 줄 알았어요.
근데 고수들은 나름 수련 기간이 있었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토익시험을 볼 때 800점대에서 900점대에 올리는데
3개월정도 걸렸던 기억이 문득 나더라구요.
공부나 마케팅이나 내공 수련의 기간이 필요하단걸 깨달았어요.
그 일정한 절대치를 넘어서는 순간 잭팟이 터지듯 확 올라가는 거죠
마케팅으로 잭팟이 터지는 그 날까지 쭉~~밀고 나가려고 합니다 ^^

마케팅하는 지인들에게 물어봤어요. 왜 난 안될까?
그들이 똑같이 하는 말 "이제 겨우 1달이잖아. 6개월만에 수익이 일정 이상만 되도 대단한거야"
맞아요. 제가 너무 성급했던 것 같아요.
사실 대한민국에서 무자본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게 있었나요?
개인적으로 사기를 치지 않고서는 없다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 이 제휴마케팅의 세상이 참 어렵지만 신기한 것 같아 더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혹시 제휴마케팅을 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기간을 넉넉하게 6개월~1년을 잡아시길 추천해드려요
조급한 마음을 내려놓구요. 그리고 제휴마케팅을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앞으로 제가 아는 제휴마케팅에 관한 내용을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follow me!

Sort:  

제휴마케팅이 뭔가요? ㅎㅎ

한마디로 어떤 광고주와 전략적으로 제휴를 맺은 업체로 부터 광고를 위탁받아 마케팅을 대행해주는 거에요~

재밌게 읽었습니다. :-) 저도 온라인 마케팅쪽으로 계속 공부중인데 텐핑 같은게 그래도 바로바로 효과가 나오니 테스트해보기 좋겠군요.
개인 블로그 운영 방식으로 하고 계신건가요? :-)
보트&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친하게지내요~

네 맞습니다 ㅋㅋ 실시간으로 찍히니 테스트하기 좋죠 ~
블로그는 하긴 하는데요 그건 애드센스용이구요
제휴마케팅은 페북, 카페 이렇게 하고 있어요

작년에 아내에게 권유 했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흐지부지 된 기억이 나네요. ^^ 꾸준히 했으면 좋은 결과가 있었을지도 모르는데, 시작도 안한...ㅋ
@somt 님의 꾸준한 마케팅과 고수익을 응원합니다~ ^^
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이게 하루라도 안하면 흐지부지 되는 단점이 있어요 ㅋㅎㅋ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아기고래에게 보팅받는 법에 대해 읽어봤는데 자동보팅 시스템비슷한거같은데요
어떻게 하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url을 메모에 복사하라고 하는데 어느 메모를 말하는건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721.74
ETH 2633.8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