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4시간만 일한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 somt 에요^^
최근에 '나는 4시간만 일한다'라는 도서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온라인마케팅을 하기 전에는 이거 구라네. 어그로끌고있네..
뭐 이런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요.

이젠 격하게 공감해요 ㅎㅎㅎ 사람이 참 간사하쥬???
정말 제가 제휴마케팅을 위해 일하는 시간은 아침 시간 2~3시간이 전부에요
그때 작업을 다 해놓으면 알아서 돈이 쭉쭉 들어오는 거죠

20171128_163144.png

어제는 사실 아침시간을 활용 못해서 하루종일 저조하더라구요 ㅠㅠ
역시 부지런해야 돈도 잘버나봐요
오늘은 어제 못한 건을 만회하기 위해 평소보다 더 일찍 일어나서
작업을 했고 아직 오후 4시 35분인데 16만원 들어왔네요.
11시 59분까지 아마 18만원 찍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을...ㅎㅎㅎ

저는 지금 저만의 온라인 집, 즉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어요.
사실 이 플랫폼이 갖추어지기 전까지는 민폐지만
남이 잘 만들어놓은 플랫폼에서 활동할 수 밖에 없어요
마케터라면 누구나 플랫폼의 절심함에 대해서 아실거에요.
플랫폼 몇 개만 가지고도 백만장자에 오른 인물들은
손가락으로 다 셀 수도 없어요 사실..

백만장자까지는 아니라도 ㅎㅎㅎ 플랫폼 하나면 꽤 많은 수익을
앉아서, 누워서, 자면서 벌어들이는 거죠
제 플랫폼이 완성되면 공개하도록 할게요
반년은 걸리지 않을까요? ㅋㅋ
다들 저녁 맛있게들 드세요^^

Sort:  

우와-
어떻게 해야 저렇게..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을까나요? : )

저도 아직 플랫폼이 없어요. 가장 일반인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블로그부터 시작하고 있어요. ^^

ㅎㅎ 텐핑 경험중입니다~ 경험후기도 하나 올렸습니당. @somt님께 노하우를 배우고 싶군요 ^^;

저도 아직 걸음마 수준이에요. 같이 정보공유하면 함께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email protected] 혹시 선배 등록안하셨으면 ^^ ㅎㅎ 같이 열심히 해요

했어요~ ㅎㅎ 후배가 많으면 수입이 많이 느나요? ㅎㅎ

이게 후배만 한다고 해서 인센티브가 오는게 아니고 선배만 잘한다고 해서 인센티브가 높은게 아니라. 둘다 잘해야 그 금액이 같이 많이 오더라구요 ~
물론 많으면 많을수록 좋긴하죠 ㅎㅎ

방금 cpa 하나 더들어왓어용 ㅋㅋ 재밌네요 이거 같이 잘해봐용

헐.. 블로그 비법좀 알려주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