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을 벌다니..신세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mt입니다 ^^
얼마전 제휴마케팅에 관한 포스팅을 했는데요
몇몇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그저 감사할 따름이네요.

앞으로 제휴마케팅에 관한 발전된 제 모습을 스티머들과 공유해볼까 해요.
지난번에는 겨우 몇 백원 수익을 공개 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는 수익적인 측면에서 발전한 모습을 인증하려고 해요.

KakaoTalk_20171126_153741153.jpg

우선 결과부터 보자면 나쁘지 않죠?
물론 돈이라는 것은 상대적이기 때문에 어떤 분들에겐 껌값(?)정도일테고
어떤 분들에겐 큰 돈일텐데요. 돈의 상대성을 이야기하려고 하는게 아니구요.
이 돈을 벌기 위해서 일한 시간이 얼마인가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싶어요.
어디 알바를 가도 하루 일하면 5만원 받잖아요? 근데 문제는 10시간 정도 뼈빠지게 일해야
5만~7만원의 수익을 얻지 않나요?

3일 동안 약 20만원의 수익을 냈는데요. 이 수익을 내기 위해서 제가 작업한 시간은 2시간 정도되네요.
하루에 2시간이 아니라 3일 다 합쳐서 2시간이에요.
이 정도면 시간 투자 대비 아주 훌륭한 성과아닌가요? ^^

처음 도전할 때 하루에 1만원을 목표로 잡았어요.
지금은 하루 목표가 7만원인데요. 매일 7만원씩 30일이면 중소기업 초봉수준 아닌가요?
근데 그 월급에 해당하는 돈을 하루 몇시간으로 직장 상사 갈굼없이 ㅋㅋ
집이나 카페에서 할 수 있다는 거.. 너무 매력적이네요.

11월의 마지막 주말 잘보내세요 ^^
맞팔하고 소통하고 지내용 ~

follow me!

Sort:  

고수시네요~ 텐핑저도 예전에 잠깐 맛만봤는데 쉽지않아서 못했거든요 팁같은거 자주 올려주세요 :D

아직 중수에용 ㅋㅋㅋ넵 알겠어요~~ 좋은 정보있음 공유할게요

Congratulations @som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꿀팁 조금 풀어주신다면 저도 시도해보고 싶군요. :D

하나 하나 업로드 해갈 생각이고, 선후배 시스템을 이용해서 단톡방에서 정보 공유할까 생각중이에요!

반갑습니다!
아니, 어떻게 이런 성과를!?
저도 애드센스는 연결해 놓았는데, 거의 개점휴업 상태라.. - _-;;
많이 많이 알려주세요~ ㅎㅎ

저도 애드센스는 아직 수익이 없네요 ㅎㅎ 승인받은지 4일정도 됬네요

선후배 마케팅은뭐죠? 이메일 적으라는데 적을사람이 없네요ㅠㅠ

[email protected] 제 메일이에요
지금 저도 초보라 후배가 거의 없지만 ㅎㅎ 단톡방에서 정보 공유하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