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뒤늦게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해놓고 무조건 글부터 몇 개 쓰다가,
뉴비라는 걸 알게되서 이렇게 소개글을 올립니다^^;

이제 막 30대에 올라탔고,
평범하게 살고 싶어서 평범하지 않게 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관심사는 아무래도 투자쪽이며, 해외(미국)주식투자 관련 개인블로그
'소수몽키닷컴(http://sosumonkey.com)'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의 그림은 제가 미국주식투자를 한 이후로
따박따박 월세처럼 들어오는 배당금을
매달 블로그에 기록한 내용 중 일부입니다^^

그 외에도 각종 컨텐츠 만드는 데 관심이 많아
일러스트나 포토샵 등의 툴도 열심히 배우고 있으며
요즘 제일 관심가는 부분은 영상편집입니다.
혹시 재능교환(기부??)하실 분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그렇다고 또 집에만 있는 건 싫어해서
열심히 운동도 다니는 별난(?) 혼종입니다.

위 사진은 이번 4월 22일 참여한 '나이키 러닝' 완주 후 찍은 겁니다^^

아마도 스팀잇에는 투자뿐 아니라 다양한 일상 이야기들을
공유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엔 암호화폐, 특히 스팀잇의 미래를 밝게 생각해 본격적으로
스팀잇 생태계에 뛰어들어 보려합니다.

뉴비를 위한 가이드부터 고래분들의 흔적들까지 부지런히
쫓아다니는데도 여전히 어렵기만 하네요ㅠ.ㅠ

많은 격려와 도움 부탁드립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_^
재능이 많으신 분이시군요.ㅎ
앞으로 멋진 활동 되시길 응원합니다~ㅎㅎ

환영합니다!! 미국주식관심많은데 블로그도 친추할께요~

재밌는 글들이 많이 나오겠군요. 앞으로 좋은 글들 많이 부탁드립니다. 자주봬요;)

반갑습니다~ 저랑 비슷한 시간에 첫 인사를 올리셨나봐요
해외주식이라..재밌는걸 하시는군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팔로우합니다

환영합니다 :)
미국주식투자 이야기 궁금하네요! 블로그도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에너지가 넘쳐보이시네요.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미국 주식에 대한 부분도 흥미로울 거라고 생각되네요. 자주 소통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다양한 일상 이야기 재미있을 거 같네요.
저도 뉴비지만 금방 적응하실 수 있을 거에요.
환영합니다!!!

이런 저런 새로운 컨텐츠들을 운영하시기엔 혼종만큼 좋은 종족이 없죠 ㅎㅎ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안녕하세요! 이렇게 멋진 분을 알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도 6일차 뉴비지만 소몽님처럼 평범하게 살고 싶어서 이것저것 호기심을 많이 갖습니다. 화이팅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04.17
ETH 2344.0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