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림 의뢰2 & 배너관련

in #kr6 years ago

맘에 드신다면 다행이에요ㅋㅋ 솔직히 누나가 의뢰해주기 전엔 미니원피스에 대해 잘못알고있었...ㅋㅋㅋ 배경으로 쓰신다니 감사혀요^°^

Sort:  

아 근데 사실... 미니원피스는 좀더 훨씬 짧은 거긴 해요 ㅋㅋㅋㅋ 뭐 아무튼 예쁘면 된거죠^^ 잘 쓸게요!! 멋진 솔피 작가님 ㅎㅎ

이런....담엔 잘 그리도록 하죠ㅎㅎ
근데 배경으로 쓰신다면 제 이름 지우고 누나이름 붙인거 보내드릴까요?

아니에요 제가 설명을 잘 못드려서 ㅎㅎㅎ 하긴 남학생들이 미니원피스가 뭔지 잘 모르긴 하겠져^^;;; 그래도 무릎길이라 더 지적으로 보이고 좋네요~ 지금 플필로 바꿨어요~! 음 근데 솔피 작가님 이름(BY SOLPI 등등)도 들어가면 좋겠는데요 ㅎㅎㅎ 제 이름이랑 둘다 들어가면 너무 복잡해 보일까요??? 선물 받은거 자랑하고 싶어서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8.29
ETH 3366.2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