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7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솔피입니다ㅎㅎ
학원에 치이고치여서 남은 밤시간만이 제게 허락된 시간이기에...미취도록 달리고있습니다ㅋㅋ
근데 최근들어 부모님이 슬쩍 눈치채신거 같은데..아들이 만화에 집중하고있는걸...모른척 해주는것인지 모르는것인지 ㅎㄷㅎㄷ

그래서 요즘은 집이 무셔워 독서실와서 그리고있습니다ㅋㅋㅋㅋㅋ자리는 맨뒷구석에, 꺼내놓은건 태블릿이랑 펜...다른 공부하는 분들 방해 안되도록 조용히 슥슥 작업하고있어요ㅎㅎ

앞으로 7일! 남았으니 얼마 안남았죠...끝나고 나서 만족스럽게 쉴 날 기다리며....화이팅!

..만으로 끝내긴 좀 그래서 그림 몇개 가져왔어요ㅎ
20160725_002209.jpg
2016년 7월 25일에 찍었더라고요
역시 예술의 아름다움엔 디테일이 한몫하네요ㅋㅋ(근데 지금 넌 왜그래..)

그리고 3일전에 6월 모의고사를 봤죠ㅋㅋ
그리고 저는 국어와 영어에 매우 취약하며 흥미가 없어서 낙서를 갈겨부렸!죠..
20180607_182117.jpg
...어라 이렇게 아슬아슬한걸 그릴생각이 없었는데....
그리는 도중에 감독하시던 선생님이 와서...
'그만 그리고 문제풀어!'하실 줄 알았더니..

'오 잘그리네 나중에 게임 일러쪽 생각없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쌤...
근데 그림보셨으면 좀 건전히 그리라 하시지ㅎㅎ

그럼 모두 주말 잘 보내시와요~~

Sort:  

솔피입니다ᄒᄒ 학원 관련 내용 얘기네요.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ㅎㅎ sd님도 즐거운 일요일보내세요^^

오오, 잘 그리시는군요.
선생님이 좋은 분이시네요. 시험지 낙서가
넘 수준이 높아요 ㅎㅎ

감사합니다^^역시 학생을 존중해주는 쌤이 최고...
낙서 수준이 높은건 그만큼 시험지를 강하게 거부했다는 증겁니다ㅋㅋㅋ

오오오 쌤의 열린 마음~~ ㅎㅎ 그림 잘 봤어요 ㅎㅎ 요정 예쁘네요^^

고마워요^^예쁘게 보이신다면 다행이네요ㅎㅎ

ㅋㅋ 마지막 그림은....무엇을 모티브로 그린건가여?ㅋ
영어랑 국어를 너무 빨리 풀어서 여유있는거죠?ㅎㅎㅎㅎ

영어 국어 난이도를보고 풀수 있을지말지를 빨리 결정한거에요ㅋㅋㅋㅋ

정말 금손이세여!!! 멋져 +_+

꺍!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