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막한 만화

in #kr6 years ago (edited)

photo_0_(20).jpg
photo_1_(8).jpg
photo_2_(7).jpg
photo_3_(6).jpg

오늘 배달시키다가 갑자기 떠올라서 그려봤는데
저만 이런 어처구니없는 통화 실수 자주 하나요..?ㅠ

비지앱 웰케 계속 렉 걸리지...
텔레그렘도 더위먹은것 같고...

이벤트는 팔로워수 400될때 할 생각이에요ㅎ
시원하게들 보내고 계시길 바래요~
photo_0_(1).gif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이럴때 시원하게 여행 함 가야되는데 말이에요 ㅠㅠ

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보다 보니 떠오른 썰 .

예전에 술취한 친구놈이 아이스 크림 먹자고 해서 베스킨라XX에 같는데요... 이거랑 이거랑 이거 주세요 했더니 점원이 손님 이름을 말씀해 주세요 하면서 아이스 크림을 프려는데.. 친구놈이 전 "김태X구요! 이거랑 이거랑 이거 주세요" 라고 말해서 매장안에 사람들이 다 뿜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무슨뜻인가 했는데
취했다고 광고를 했군욬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좋아요ㅋㅋㅋㅋ

ㅋㅋㅋ 진짜로 보시면 넘어 가셨을 겁니다.

ㅋㅋㅋ 이번 에피소드 너무 재밋는데요!! 400명 이벤트도 기대기대 할게요^^

배달시킬때마다 생각나서 재밋기도 하고 쪽팔리기도 해요ㅋㅋㅋ
기대해주세요 고마워요ㅎㅎ

우오웅ㅋㅋ진정 만화가스런 만화당

허걱! 만화가라니 감겨크......

ㅎㅎㅎ학생만 할 수 있는 실수네요.
얼마나 귀여웠을까요 ㅋㅋ
선풍기 짤은 다시봐도 최고예요 ㅎㅎㅎ

최근에도 전화실수했는데 왜이렇게 낯선 사람 앞에서는 머리가 백지가 될까요ㅜㅜ
미미별님도 시원히 지내세요ㅎㅎ

ㅋㅋㅋㅋㅋㅋ
솔피 소개 ^^

비지가 너무너무 비지하더군용...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이젠 껄껄하고 웃어넘기는 과거에요
비지앱! 정신차려!!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그건
당신이 원하는데로...

저 이부분에서 조금 심쿵한건 가타오.
뭔가 조금 로맨틱한 대사랄까.

앗 저도 만화 그려보고 싶내오!

심쿵이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진짜 반사신경으로 머리속에있는 대사 아무거나 투척했어요ㅂㄷㅂㄷㅂㄷ
오 도트만화라니 획기적일듯요ㅋㅋㅋ

실화인가요ㅋㅋㅋㅋㅋ
흠 저도 첫 주문때는 꽤나 긴장했던 것 같은..

긴장감때매...으 자식키우면 주문하는 방법부터 가르쳐야겠어요ㅠㅜ

ㅎㅎ 전화할 땐 괜히 긴장될 때가 있죠.
실감나고 재미있게 잘 표현하셨네요. ^^

고마워요ㅎㅎ
직접 뵐때는 괜찮은데 왜 전화에서는 저렇게...ㅠㅡㅠ

ㅋㅋㅋㅋㅋ 엄청 우껴요 캬캬캬캬
앗 저도 웃긴 일화가 생각나네요
버거킹이 생겼을때
메뉴를 말해야하는데
버거킹을 달라고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 마무리 잘하세용

감사합니다ㅎㅎ
허걱 면전에서 ㅋㅋㅋㅋㅋ 진짜 말실수만 안했으면 좋겠는데...
보아애님도 안녕히 주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