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귤이 가장 맛있느냐? 고 묻는다면.

in #kr5 years ago (edited)

제주도에 살다보면 으레 듣게되는 질문들이 있어요. "다음 달에 제주도 여행가는데 맛집 추천해주세요." "제주도 땅값은 어때요? 살기 좋아요?" 등등도 있지만.

귤의 계절이 오면 사람들은 제게 묻곤 합니다. "어느 귤이 가장 맛있어요?" "맛있는 귤 추천해주세요."

저희도 귤을 판매하고 있기에 당당하게 "저희 귤이 가장 맛있어요!" 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사실 사람들의 입맛은 다 제각각 입니다. 어떤 사람은 새콤한 맛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단맛을 좋아하고, 또 어떤 사람은 신맛을 좋아해요. 그래서 누구에게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귤이 또 다른 사람에게는 "이게 무슨 맛이야?" 라는 반응을 가져올 수도 있어요.

어썸제주에서 파는 귤은 제초제와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아서 못난이 귤이고 과육이 가득차있고 신맛이 강해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그런데 정말 신맛 1도 없고 달달한 귤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런 귤농장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귤농장을 알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제가 직접 먹어보고 인정한 귤 농장 딱 2곳만 추천드릴게요. 선택지가 너무 많아도 결정장애가 생기잖아요?

우선 첫번째 귤농장!

1. 정석원 귤농원

제가 제주도에 살면서 먹어본 귤 중에 가장 맛있는 귤농원입니다. 당도가 굉장히 높은 타이벡귤입니다. 타이벡은 농장 아래다 깔아두는 하얀 비밀을 말해요. 햇빛이 바닥의 하얀 타이벡 비닐에 반사되서 귤나무 아래까지 골고루 잘 익게 만드는 농법입니다. 타이벡 감귤의 경우 일반 귤들보다 당도가 높아요.

그리고 서귀포에 위치한 귤농장이 보통 귤이 맛있답니다. 효돈, 하효동, 하례리, 신효동 이 지역의 귤들이 일조량은 높고, 한라산이 북쪽 바람을 막아줘서 귤의 품질이 좋습니다.

귤 가격은 10kg 3만3천원입니다.

http://www.jswfarm.co.kr/
여기 정석원 귤농원 홈페이지에 가시면 직거래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무료로 감귤따기 체험도 하실 수 있어요. 미리 연락드리고 일정이 맞으시면 아이들과 함께 체험해보세요! 체험이 무료인 대신 딴 감귤을 가져가고 싶으시면 구매하셔야 해요. 정말 친절한 아버님, 어머님 두분이 정성껏 농사를 지으신답니다.



2. 당신의과수원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귤은 바로 당신의과수원입니다. 제가 직접 농장에서 일했던 귤농장이기도 해요. 달달하고 과육이 부드러운 귤이예요. 당도가 12.7브릭스가 나온 맛난 귤입니다. 보통 11브릭스가 넘는 당도면 백화점에 납품된답니다.

무엇보다 당신의과수원은 로고도 예쁘고, 박스가 예뻐서 젊은 분들이 선물하기에 좋아요!

그리고 농장에 예쁜 농막이 있어요.

마치 동화 속에 나오는 오두막처럼 예쁘답니다!

요렇게 예쁜 길도 있고요. :)

추억의감귤(혼합과) 10kg 25,000원(택배비 포함)
꼬마귤(작은귤) 10kg 25,000원(택배비 포함)

당신의과수원 귤 주문하기 :
goo.gl/iktAFi

위의 두 곳 모두 달달한 맛의 귤이예요. :)
혹시 저희 귤이 너무 새콤하고 시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 위의 두 곳에서 귤을 주문해서 드시면 만족하실 거예요!!

새콤한 귤을 좋아하시면 저희 어썸제주의 귤을 주문해주세요!

달코미 귤 5kg 스팀페이코 결제 링크
https://steempay.co/pay/563f0806b986489e8b9e4335d1be0046

달코미 귤 10kg 스팀페이코 결제 링크
https://steempay.co/pay/4bdf985dee4e485b803e5265f9403af4

스팀잇 귤 주문서 링크
https://goo.gl/forms/aakbOJZeBiyNBdgo2

그리고 나는 뉴비라서 스팀달러가 없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현금 주문 링크도 있습니다.

현금 주문하시는 분 주문서 링크
https://goo.gl/forms/tDtnsE1TR9HGwH7j1

이상 제주에서 귤 특파원이었습니다! ^^

Sort:  

솔나무님은 앞서가시는 분입니다.

엥? ^^;; 무슨 말씀이신지...;;

대박입니다! 귤 맛 종류별로도 추천해주시고 ㅜㅜ

귤 소믈리에 입니다. ㅋㅋㅋㅋ

오오 집에 있는 귤을 다 먹으면 꼭 시켜먹어봐야겠어요!ㅎㅎ

타이벡 감귤이 넘사벽이예요. +_+b

타이백귤이 그렇게 달달하던데 이유가 이거였군요^^

네, 요런 이유가 있습니다. :)
햇빛, 물, 비료, 귤품종 등등 다양한 요소들이 있는데

당도에 가장 많이 영향끼치는 건 햇빛이라서요~

솔님 귤 특파원 시작하신 건 정말 대박이십니다. 굿 초이스. 여쭤볼게 있습니다. 이 @bulsik계정은 저 @soosoo와 몇몇 편집부가 꾸려가고 있는 불교잡지 계정인데요. 스팀잇에도 연재했지만 이번에 완성된 원고 하나를 전자책 발간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오타수정하고 윤문만 좀 하면 될 정도로 완성되었는데, 물론 내용은 인문이나 철학분야에 가깝긴 하지만, 그래도 표면상 특정 종교라, 혹시 좀 껄끄럽지 않을까 싶은데, 출판해주실 수 있을지 조심스레 여쭤봅니다. 태국어는 하세월 미뤄놓고 또 다른 건으로 여쭤봐서 죄송합니다. ㅠㅠ

태국어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었는데~~ +_+ ㅋㅋ 종교에 자유가 있는걸요~ 물론 출판가능합니다. :) 표지도 모두 있는거죠? 만약 PDF 가 있으시면 PDF로 그대로 전자책 유통하면 좋겠어요~~~

ㅋㅋㅋ 늘 부담감을 에너지로 열심히 태국어 원고 만들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리네욥 ㅋㅋ 이번엔 도표도 없고 그냥 내용이라 PDF 말고 이펍으로 해도 될 것 같습니당. 허락 받았으니 일단 @kyunga님께 표지 부탁하러 가야겠습니다.

넵넵~!! +_+ 경아님의 불교식 디자인 기대되네요!!!!!

요런 글은 얼른 리스팀해갑니다.ㅎ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 생각해보니 지난번 리스팀 이벤트 당첨자 발표도 해야 하네요!

우와 정말 꿀팁이네요! 맛별로 추천해주시고 ;)

제주 귤 소믈리에입니다. ㅋㄷㅋㄷ

솔나무님 귤이 젤 맛있죠 ㅎㅎㅎ

감사해요! 스팀잇 최강 미녀 뽀돌님!

미녀보다 미남이..어울리는것같습니다 ㅎㅎㅎㅎㅎ저 리스팀이벤트 또 당첨 됐던데용 ㅋㅋㅋ 너무 혜자로우신거 아니에용 카톡으로 선물주소 보내드렸습니다 ^^

뽀돌님의 운이 좋으신거죠~ +_+/ ㅋㅋㅋ 축하드려요!

정성 가득 담은 귤이 제일 맛있쪙~♩♬\n\n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72.03
ETH 3144.9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