큼이가 많이 아파요. 독감에 걸렸어요. ㅠㅠ The 7-Day color Challenge 5/7

in #kr6 years ago

26972478_1509513875768473_1060233950_o.jpg

첫째 큼이가 그저께 밤부터 열이 나고 기침을 해서 아침에 의료원에 가서 진료를 받았는데, 어젯밤에는 열이 39.8도까지 올라가고 눈도 초점이 흐려지고 너무 걱정이 되서 밤늦게 병원에 갔습니다.

예전에 응급실에 가니까 분위기도 삭막하고 사고를 당해서 피가 철철 흐르는 환자들이 있어서 아픈 아기가 가기에는 불편하더라고요. 응급실 진료비도 엄청 비싸고요. 부담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다행히 야간진료를 하는 병원이 있어서 응급환자가 아니더라도 가벼운 진료도 가능하다고 해서 아픈 큼이를 안고 병원에 갔습니다. 병원 의사선생님이 독감이 의심되니까 독감검사를 하자고 하시더라고요. 아기 콧속에 길다란 면봉 같은 것을 넣더니 시료를 채취해서 검사를 합니다. 결국 B형 독감 확진 판정을 받고, 엉덩이에 주사 한대를 맞고, 타미플루를 처방받아서 왔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어린이집에 안가고 하루종일 집에 같이 있었답니다. 그래서 일을 하나도 못했지요. 그리고 집에만 있다보니 계속 군것질을 하게 되네요. 아기가 아프다니 또 먹고 싶다는 것은 다 사주게 되고요. 평소에는 딸기가 비싸서 자주 안사먹었는데, 아픈 아들이 딸기가 먹고 싶다고 하니 안사줄수가 있나요?

열은 아직도 38도를 웃돌지만 약도 잘먹고 이제 쿨쿨 잠이 들었습니다. 자녀가 아프면 부모는 정말 속상해요. 대신 아파줄 수도 없고 말이죠...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Sort:  

요즘 엄청 유행인가 봅니다.
아가들 아프면 손에 일도 안잡히고... 차라리 나아서 아빠를 괴롭혀라 하고 비는데
어휴...
얼른 낫길 바래요~

네, 어린이집 자체가 휴원한 곳도 있더라고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

저희집도 딸기 풍년이되었드랬죠.. ㅡㅡ;;;

딸기 먹을땐, 아픈 것도 몰라요. ㅋㅋ

아이가 아프면 고생이죠 ㅠㅠ
얼른 낫길 바래봅니다

감사해요 :) 약먹고 기운 많이 차렸어요~!

요즘 독감유행이라더니 첫째아드님이 걸리셨군요 ㅠㅠㅠㅠ 주사맞고 열이 좀 떨어져서 다행이네요
빨리 딸기먹고 나았으면 좋겠네요 ㅠㅠ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제 거의 다 나은 것 같아요. :)

아이고...아가가 얼른 낫길 바랄게요 ㅠㅠ

감사해요!!! +_+ 아이들은 회복력이 좋아서 또 금방 기운차릴거에요!

많이 힘들겠네요ㅠ 금방 낫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에공 아이가 아픈거보다 신경쓰이는 일은 없지요ㅜㅡㅜ 요즘 독감이A,B형 둘다유행이라 병원가는 것도 꺼려지고 있지요ㅜㅡㅜ 응급실도 아이 전용이 있으니 알아두시는것도 방법이더라구요 얼른 나아서 활기찬 큼이 그림보길 기대합니다ㅎ

감사합니다! 다행히 b형은 좀 약하다고 하더라고요.

아구 아이가 아파서 정말 속상하셨겠어요ㅜㅜ
아이가 그래고 조금 괜찮아졌다니 다행이에요.
자식이 아프면 부모마음은 찢어지는데 ㅜ 아이가 빨리 나았음 좋겠네요.

맞아요. 마음이 찢어지죠. ㅠㅠ 이제 많이 나았어요. 독감이라 어린이집은 다음주에나 갈 수 있겠지만 말이죠.

독감ㅠㅠ 너무 힘들겠어요. 아이도, 부모도요
얼른 열이라도 뚝 떨어져야 좀 나을텐데 말예요.
힘내세요!!

응원 감사드려요!!! 이제 많이 나아졌어요. :)

올해는 유달리 감기가 더 기승이네요.

그러게요. ㅠㅠ 독감예방접종을 미리 안맞혀둔게 후회스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