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출근에서 탈출하다+4] 디지털 사업일수록 멘탈이 중요하다

in #kr7 years ago

아! 구매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 학교에서 전자책 강의하고 학생들이 만든 그림책들을 전자책으로 출간했었어요. 쥰이와 구진이는 예상치 못한 결과였어요. ㅎㅎ 덕분에 새로운 기회를 봤답니다.

Sort:  

아, 학생의 작품이었군요. 어쩐지 어른이 아직도 저런 감성이 남아있다니... 했었는데 ㅎㅎㅎ 시리즈로 만들어 달라는 댓글이 많더라구요 ㅎ 소재만 많으면 색연필 그림책 시리즈를 해도 좋아 보였어요.

안타깝지만 학생이 시리즈 연재를 원치 않았답니다. +_+;; 연재를 할 경우 퍼블리시티권에 저촉될 우려도 있고요.

크... 아깝네요 ㅎㅎ 하지만 또 다른 기회가 오겠지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49.08
ETH 2306.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