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출근에서 탈출하다+4] 디지털 사업일수록 멘탈이 중요하다

in #kr6 years ago

오프라인 장사에서도 멘탈이 중요한 건 마찬가지 랍니다. 장사를 시작했는데, 하루종일 손님이 안오고 파리만 날리면 답답하죠. ㅎㅎ

Sort:  

자기 가게를 오픈하면 그렇겠지요. 손님이 눈에 보이니까요 ㅎㅎ 그래서 안보는 줄 알면서도 전단지 만들어서 뿌리고 그러는거라 생각합니다.

전자책 스팀잇에서 연재하시는 것 보고 들어갔는데 쥰이와 구준이가 솔앤유 책이었네요! 작년에 리디북스 베스트에 올랐길래 귀엽고 신기해서 구매했던 책입니다. 주로 그림책 위주로 하시는군요 ㅎㅎ

아! 구매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 학교에서 전자책 강의하고 학생들이 만든 그림책들을 전자책으로 출간했었어요. 쥰이와 구진이는 예상치 못한 결과였어요. ㅎㅎ 덕분에 새로운 기회를 봤답니다.

아, 학생의 작품이었군요. 어쩐지 어른이 아직도 저런 감성이 남아있다니... 했었는데 ㅎㅎㅎ 시리즈로 만들어 달라는 댓글이 많더라구요 ㅎ 소재만 많으면 색연필 그림책 시리즈를 해도 좋아 보였어요.

안타깝지만 학생이 시리즈 연재를 원치 않았답니다. +_+;; 연재를 할 경우 퍼블리시티권에 저촉될 우려도 있고요.

크... 아깝네요 ㅎㅎ 하지만 또 다른 기회가 오겠지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2.46
ETH 3374.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