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 이야기] 스팀잇과 함께한 제주도 2박 3일 여행 후기

in #kr6 years ago

와! 진짜 알차고 꽉꽉 찬 여행을 즐기셨네요. :) 개인적으로 신라호텔이 제주도에서 가장 좋은 숙소 같아요. 전 집이 지척이라 숙박은 해본적 없지만요. ^^ ㅋㅋㅋ

제가 추천드린 금릉해수욕장과 환상숲이 즐거우셨다니 다행이네요!!

다녀오신 맛집들도 다 일품인 곳들로 잘 드신 것 같아서 도민인 저도 부럽네요. ㅋㅋㅋ 춘심이네 갈치 먹으러 가고 싶어지네요 +_+///

Sort:  

답변이 늦었어요! solnamu님 덕에 즐거운 여행을 하고 돌아왔답니다. 환상숲 금릉해수욕장 모두 너무 좋았어요. 제주도 매력에 흠뻑빠져 돌아왔답니다 ㅎㅎ 감사드려요!

즐거운 여행 되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793.50
ETH 3012.22
USDT 1.00
SBD 2.19